USB 메모리 사고 공짜영화 보자

뉴스 제공
메모렛
2007-07-10 18:44
서울--(뉴스와이어)--USB 메모리 전문기업 에프엠반도체(대표 박부국 www.fmsemicon.co.kr)는 제품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무료 영화 예매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영화. 만남의광장(주연: 임창정.박진희 .http://mannam2007.showbox.co.kr/)은 에프엠반도체의 다섯번째 영화 이벤트 이다. 그동안 올드미스 다이어리. 오래된 정원.아찔한 연애코치. 전설의 고향 등의 시사회.예매권 증정행사를 진행했었다.

이벤트는 8월15일 영화 개봉일까지 계속되며, 온라인상에 상품정보. 영화정보와 이벤트 신청 방법이 게재되어 있다. 당첨여부는 에프엠반도체 게시판 과 당첨자 메일로 알려준다. 전국 어디서나 해당 개봉관에서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다.

에프엠반도체 박상규 부장은 " 영화를 보는 주요 고객층과 USB 메모리의 온라인 구매층은 거의 일치한다"며 "저희는 USB 메모리등을 월 약 5만개~10만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품 정보와 같이 영화에 관한 내용이 많은 수의 소비자에게 보여지게 됩니다. 영화사는 홍보 효과를 얻게 되고, 에프엠 반도체 역시 USB 메모리 (제품명:메모렛 memorette)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어 좋다"고 말한다.

이러한 제휴 마케팅은 중소기업의 제품 알리기 위한 노력중 하나라고 할수 있겠다.

메모렛 개요
메모렛은 플래시 메모리 전문 기업이며 USB 메모리, micro-SD , 컴퓨터 부품을 생산하고 있다. 개발, 제조, 판매 일관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스마트폰, IT 주변기기로 제품을 확장하고 있다. 다국적 기업에 맞서는 알찬 중소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memorette.co.kr

연락처

에프엠반도체 마케팅팀 박상규 부장, 02-2120-3803, 011-790-68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