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 ‘티라노 골드’ 출시

뉴스 제공
GC녹십자 코스피 006280
2007-07-11 16:15
용인--(뉴스와이어)--어린이 영양제의 대표 품목으로 꼽히는 녹십자(대표 許在會)의 ‘티라노 츄어블정’이 홍삼, 작약, 황기의 생약성분을 보강하여 ‘티라노 골드’로 업그레이드 출시됐다.

어린이들은 중요한 성장기에 있기 때문에 균형 있는 영양섭취가 필요하다는 점에 착안, ‘티라노 골드’는 정상적인 성장 발육에 꼭 필요한 12가지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질병에 대한 저항력을 강화시키고 기를 보충해주기 위해 생약 성분인 홍삼, 작약, 황기 등을 복합 처방함으로써, ‘티라노 골드’는 양,한방 복합 어린이 종합 영양제로서 새로 태어나게 된 것이다.

특히 ‘티라노 골드’는 츄어블(씹어먹는 형태) 어린이 영양제 중 홍삼이 함유된 유일한 제품이다. 홍삼은 익히 알려진 바와 같이, 기를 보하는 대표적인 약재로서 다른 삼에 비해 유효 사포닌의 종류와 함량이 높을 뿐만 아니라 제조과정에서 안정성과 소화흡수, 유효활성도가 증가되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홍삼 특유의 냄새와 맛이 어린이들에게 자칫 복용 거부감을 일으킬 수 있다는 점을 고려, 녹십자는 ‘티라노 골드’에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티라노 공룡 모양을 새겨 넣었고, 딸기(분홍색), 포도(연두색), 오렌지(주황색)의 향과 맛을 첨가함으로써 어린이들이 거부감없이 재미있고 맛있게 복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향후 어린이 영양제 시장에서 획기적인 성과를 거둘 것으로 보이는 녹십자의 ‘티라노 골드’는 90C의 병 포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일 2회의 복용으로 충분한 영양 섭취가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greencross.com

연락처

녹십자 홍보실 박재현 031-260-9323 011-750-45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