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교육, ‘교재 표지 디자인 공모전’ 개최

뉴스 제공
NE능률 코스피 053290
2007-07-12 09:40
서울--(뉴스와이어)--리딩튜터, 능률보카, 토마토 토익 등 베스트셀러 영어교재로 유명한 능률교육(대표 이찬승)이 오는 8월 19일까지 교재 표지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새로운 감각의 표지 디자인과 역량 있는 디자이너를 발굴하고자 능률교육이 처음으로 마련한 행사다. 공모전 주제는 토마토 토익 보카, IVY’s TOEFL, 수능만만, 튜터 시리즈(리딩튜터, 리스닝튜터), 주니어 튜터시리즈(주니어 리딩튜터, 주니어 리스닝튜터) 등 각 교재의 표지를 디자인하는 것으로, 브랜드에 대한 충실한 이해를 바탕으로 창의성 돋보이는 표지 디자인을 제시하면 된다.

능률교육 출판기획마케팅팀 정영소 팀장은 “표지 디자인은 교재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라며, “신선한 디자인으로 교재에 대한 호감을 높일 뿐만 아니라,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공모전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친밀감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출품작은 오는 8월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 간 접수하며,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8월 31일 심사결과를 발표한다. 대상 1팀에게는 300만원, 우수상 1팀에게는 200만원, 가작 3팀에게는 각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실제 표지 디자인으로 채택된 우수작에 대해서는 채택비를 별도로 지급한다.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부터 일반인까지 표지 디자인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지원서는 능률교육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작품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작품 제출은 방문 또는 우편 접수만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능률교육 홈페이지(www.neungyule.com) 참조. 관련문의 kiwi2021@neungyule.com


<능률교육 표지 디자인 공모전 개요>

공모주제: 능률교육 교재 표지 디자인
해당교재: 토마토 토익 보카, IVY's TOEFL, 수능만만, 튜터 시리즈(리딩튜터&리스닝튜터), 주니어 튜터 시리즈(주니어 리딩튜터&주니어 리스닝튜터)
참가대상: 국내외 대학생, 대학원생, 일반 디자이너 등 제한없음
작품규격: 210 x297mm
제출방법: 능률교육 홈페이지(www.neungyule.com) 지원서 다운로드 작성 후 출품작과 함께 제출(방문 혹은 우편 접수, 우드락 부착 금지)
접수기간: 8월 13일~8월 19일
접수처: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47-5 풍성빌딩 4층 출판기획마케팅팀 앞
발표 및 시상: 8월 31일(금) 능률교육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
- 대상 1팀: 상금 300만원, 상장, 상패
- 우수상 1팀: 상금 200만원, 상장, 상패
- 가작 3팀: 상금 50만원, 상장, 상패

웹사이트: http://www.neungyule.com

연락처

능률교육 기획홍보팀 강주현 대리 02-2014-72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