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워’ 예약판매 사상 최단시간 매진
본격적인 예매 오픈을 앞두고, 지난 7월 11일 오후 5시부터 맥스무비(www.maxmovie.com)에서 진행된 <디 워> 예약판매 스페셜 패키지는 예약판매가 개시된지 약 1시간 만에 완판되며 ‘최단시간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디 워>의 제작사인 영구아트에서 고유 씨리얼 넘버를 새겨 제작한 한정판 피규어와 <디 워> 예매권으로 구성된 이번 예약판매 스페셜 패키지는 1000매 선착순으로 판매되었으며, 예약판매 오픈 1시간 6분만인 오후 6시 6분에 1000매가 매진되었다.
이번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 맥스무비 성무경 제휴마케팅팀장은 “예약판매 오픈 전부터 <디 워>에 대한 문의가 많아서, 타 영화보다 1~2일 빠른 시점인 3일 정도에 매진될 것을 예상하였으나 예상을 완전히 뒤엎고 1시간 만에 매진되었다.”면서 “특히 이번 패키지는 기존과 달리 티켓 할인이 전혀 없이 판매했기 때문에 1시간 매진 기록은 이례적이다.”고 밝혔다. 이 같은 기록은 한국영화 최고 흥행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괴물>이 2006년 7월 예약판매 당시 400매를 30여 분만에 매진 시킨 것과 단순 비교해 보아도, <디 워>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가 얼마나 높은지를 알 수 있다.
<디 워>는 제작사인 ㈜영구아트에서 총 6년에 걸쳐 제작되었으며 심형래 감독의 연출, 헐리우드 유명 스탭과 배우들의 참여로 화제를 모으는 작품이다. ‘이무기’라는 한국적인 소재와 도심의 대규모 전투 장면, 이무기의 추격 장면 등 ㈜영구아트만의 컴퓨터 그래픽 기술을 이용하여 불가능을 현실로 구현시킨 <디 워>는 8월 1일 개봉, 극장가에 대한민국 SF 블록버스터 바람을 일으킬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howbox.co.kr
연락처
쇼박스 홍보팀 02-3218-55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