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몽골투어 오픈 기념 흡스골 2박3일 집중여행 출시

뉴스 제공
플래닛월드투어
2007-07-12 15:05
서울--(뉴스와이어)--현지 교민들과 여행객이 직거래 하는 새로운 여행모델로 전세계 교민직영 인터넷 지역전문여행사 네트워크를 구축중인 플래닛월드투어(대표 한재철 http://www.planetworldtour.com)에서 7번째 국가로 몽골 전문 플래닛몽골투어(대표 오만영 http://www.planetmongoltour.com)를 정식 오픈했다..

플래닛몽골투어는 홈페지 오픈과 더불어 흡스골 집중여행 2박3일 체험여행 상품을 출시 했다.

훕스골 호수에서의 2박3일 자연체험 프로그램으로 여행요금은 2인부터 행사가능하고 예약인원에 따라 내려 간다. 초원에서 야생화군락지를 감상하며 투어를 하고 아름다운 호수가 훕스골에서 유람선을 타고 호수주변을 감상하며 말을타고 트레킹을 하며 환상적인 일몰과 일출을 감상하는 상품이다. 7월초 ~ 9월초까지 야생화와 초원을 즐기기에 적합한 날씨이며 겨울에는 꽁꽁 얼어붙은 훕스골 빙판호수위에서 얼음축제가 열린다.

상품명: 흡스골 집중여행 2박3일
상품가격:499,000원
행사일:일,월,수,목
포함사항:울란바타르 - 무릉 국내선 왕복항공, 초원 투어 전용차량, 게르체험(현지식 5식포함), 한국어가이드, 기사, 유람선, 승마트레킹, 캠프화이어 포함
불포함: 현지 조인 상품으로 국제선항공료와 비자대 불포함
최소 행사인원:2인부터 가능

지구에 남은 마지막 자연, 몽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플래닛몽골투어에서는 다양하고 생생한 현지 정보를 홈페지를 통하여 제공 할 뿐만 아니라 여행객이 몽골 도착하면 공항 마중, 배웅 서비스와 렌터카 예약 대행 서비스, 호텔예약, 통역, 게스트하우스 예약 대행, 현지투어와 비지즈니스 투어와 몽골투자를 고려하는 사업가들을 위한, 번역, 통역서비스와 사업컨설팅까지 직접 현지 직영 지사에서 담당하여 홈페지 운영부터하여 여행의 마무리 까기 일관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목표로 한다.

이번 몽골지역 오픈으로 일본,중국,이집트,필리핀,대만,싱가포르 지역 까지 총7개국가의 현지 교민직영 지역전문여행사를 오픈하는 플래닛월드투어에서는 지역전문여행사 오픈에 관심이 있는 특정국가 지역전문가 또는 현지거주 교민들을 국가당 1명씩 모집중이다.

플래닛월드투어 개요
플래닛월드투어는 전 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 여행 서비스 네트워크다. 현지에 있는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여행정보와 여행상품을 통해 쇼핑, 옵션 등 패키지 단체관광에서 오는 불편 없이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lanetworldtour.com

연락처

플래닛몽골투어 서울 안병철 070-7676-6536 몽골 오영근 지사장 (976)7015-6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