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조이’ 서 헬게이트: 런던 열리다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7-07-13 08:22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서비스하고 플래그십 스튜디오가 개발한 ‘헬게이트: 런던’ (www.hellgate.co.kr)이 오늘 중국 상해에서 열리는 ‘차이나조이’에서 오프닝 행사를 개최했다.

한빛소프트는 중국 파트너사 더나인 부스를 통해 7월 12일부터 7월 15일까지 열리는 이번 ‘차이나조이’에 헬게이트: 런던을 전시한다.

이 날 오프닝 행사에서 헬게이트: 런던은 한빛소프트 김영만 회장과 플래그십 스튜디오의 빌로퍼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차이나조이 전시를 위해 제작된 새로운 동영상을 공개해 행사장에 참석한 많은 중국 유저들로부터 환영을 받았다.

한빛소프트 김영만 회장은 “헬게이트: 런던을 차이나조이에서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게임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는 중국 유저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차이나조이에서는 헬게이트: 런던의 핵심 개발자인 빌로퍼와 에릭 쉐퍼, 데이빗 브레빅, 피터 후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국내외 매체를 대상으로 미디어 파티를 개최, 120여명의 매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차이나조이에서 헬게이트: 런던은 빌 로퍼와 핵심 개발자들의 사인회를 비롯해 중국 커뮤니티 행사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 ‘헬게이트: 런던’은 지난 해 3,500만불이라는 높은 금액으로 중국에 수출된 바 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02-2078-8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