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레인저 매직포스&트레저포스’ 여름방학 최고의 선물

뉴스 제공
대원미디어 코스닥 048910
2007-07-13 10:12
서울--(뉴스와이어)--어린이들이 신났다. 방학이라고는 하지만, 학원에 매여있을 몸이지만 잠깐이라도 환상과 모험의 즐거움을 만끽하게 해줄 작품들이 줄줄이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7월 17일 개봉 예정인 <파워레인저 매직포스&트레저포스>는 온라인 예매 뿐아니라 극장을 찾는 현장 예매 관객들로 북적이고 있고, 이미 상영 중인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을 찾는 관객들도 2-30대에서 아이들의 소란한 발걸음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추세!!

아이들이라고 다르지 않다!! “우리도 액션 영화가 좋아요!!”
<파워레인저 매직포스&트레저포스> 아이들에게 압도적 인기몰이!!

이미 어린이들만의 판타지라 하기엔 영화 속 주인공들 만큼이나 훌쩍 커버린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이 연령 구분 없이 흥행몰이를 하고 있다면, 어린이들만의 흥행 코드로 열광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작품은 단연 <파워레인저 매직포스& 트레저포스>이다. TV를 통해 방영되어 온 <파워레인저 매직포스> 시리즈에 빠졌던 어린이들이 보다 거대한 스케일로 탄생한 극장판 개봉에 더욱 흥분하고 있는 것! 개봉에 앞서 진행하고 있는 시사회와 코스튬 이벤트에서도 어린이들의 폭발적인 호응은 상상을 초월할만큼 엄청났다. 특히, <파워레인저 매직포스&트레저포스>는 액션 영화로써의 볼거리들이 화려하게 채워져 있어 아이와 함께 온 성인 관객들도 지루할 틈이 없다. 어릴 적 향수를 자아내는 변신 로봇의 활약은 물론, 용기를 북돋워주는 경쾌한 주제가까지 어느덧 따라 부르게 되는 묘한 중독성이 있다.

더위로 스트레스 쌓이는 여름엔 시원하고 화끈한 액션이 최고이듯이, 어린이들에게도 용기와 마법으로 악당을 무찌르는 <파워레인저 매직포스&트레저포스>가 여름방학 숙제와 학원의 스트레스를 날리는 해법이 될 듯하다. 7월 17일 아이들을 이끌고 환상의 모험을 선사하는 <파워레인저 매직포스&트레저포스>는 방학을 맞은 부모님이 아이들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daewonmedia.com/

연락처

젊은기획 02-318-014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