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도날드, 초등학생 대상 ‘4회 환경체험캠프’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한국맥도날드(공동대표 신언식, 김형수)는 (사)한국환경교육협회(협회장 이진종)와 함께 오는 1월 17일부터 22일까지 전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제 4회 겨울 환경체험캠프’를 개최한다.

환경체험캠프는 환경의 중요성과 환경보전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미환불된 1회용컵 보증금으로 운영되는 고객 환원 프로그램의 하나이다.

이번 환경체험캠프는 1, 2차로 나누어 진행되며 1월 17일부터 19일까지(1차)는 전라도 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1월 20일부터 22일까지(2차)는 경상도 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충남 연기군에 소재한 ‘환경체험학교’(한국환경교육협회 직영 청소년수련장)에서 열리는 이번 환경캠프는 90 명의 초등학교 어린이들이 참가한 가운데, 환경교육 특강, 생물들의 겨울나기 조사, 비료포대 눈썰매타기, 쥐불놀이, 나뭇꾼 체험, 수질오염검사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한국맥도날드(www.McDonalds.co.kr)에서 (사)한국환경교육협회와 함께 미환불된 1회용컵 보증금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는, 환경교육 프로그램집 발간, 환경미화원 자녀 장학금 지급 및 전국 초등학생 환경독후감 공모 사업 등이 있다.

1회용컵 보증금제는 지난 2003년 1월부터 시행된 제도로 1회종이컵을 매장 밖으로 반출하는 고객에 한해 종이컵 보증금을 100원씩 받고, 다시 되가져 오는 고객에게 고객이 낸 보증금 100원을 환불해 주는 제도이다. 한국맥도날드는 고객이 찾아가지 않은 미환불된 금액을 환경 보전 사업을 위해 사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cdonalds.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KPR 박선영A.E. 3406-225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