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대학, 고교생 700명 참여하는 전공체험 문화예술캠프 연다

대구--(뉴스와이어)--대경대학이 고등학생 1-3학년 7.00명을 대상으로 2007 '전공체험문화예술캠프'를 연다.

7월14일(토)-16일(일)까지 열리게 되는 이번 캠프에는 학과전공을 미리체험해보는 선 교육체험 캠프로 프로그램이 짜여져 있다. 캠프 명칭도 학과 특성을 단단히 살렸다.

뮤지컬과는 즐겨라 뮤지컬캠프로 연극영화과는 '별이 되고 싶다',모델과는 슈퍼모델캠프로 붙여진 이번 행사에는 영화방송제작과, 동물조련 이벤트과, 경호행정학부 등 11개학과가
참여한다.

각 학과별로 마련한 이번 캠프에는 다양한 체험행사와 함께 볼거리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뮤지컬과는 뮤지컬의 이해라는 첫 특강을 시작으로 뮤지컬퍼포먼스 만들기, 갈라 뮤지컬 콘서트, 뮤지컬 스타와의 대화 등 뮤지컬을 쉽게 이해하고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꾸며 졌다.

연극영화과는 국립극단 단장을 역임한 탤런트 권 성덕 씨가 "해설이 있는 세익스피어 이야기 와 명작 감상방법"이란 주제로 연극 감상을 통한 논술 글쓰기 방법에 대해 강의를 할 예정이며, 호텔조리학부는 퓨전요리경진대회를 열고, 모델과는 슈퍼모델 강 소영, 이찬이 이끄는 슈퍼모델 되기 캠프를 연다.

동물조련이벤트과는 개성 있게 캠프기간동안 조련된 원숭이, 개, 곰, 앵무새 등과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에 참여해 캠프 분위기를 더한다.

유진선 대경대학 학장은 대경대학이 실무중심의 대학인만큼, 각 학과의 특성을 살린 교육내용을 이해하기 쉽게 선 체험교육형태로 고교생들한테 제공된다면, 전공 선택에 있어 매우 신중한 판단력과 기초지식이 향상 될 수 있다고 판단해 체험문화예술캠프를 개최 취지를 설명했다.

전국에서 몰려든 고등학생들은 캠프 참여하는 동안 모든 체류경비는 무료이다.

대경대학 개요
대경대학은 대구에 소재하고 있으며 특성화 대학으로서 대구경북 지역에서 주문식,특성화,명품교육으로 해외 30개대학과 교류하고 있으며 매년 입시에서도 대구,경북지역에서 2위권 안에 드는 대학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tk.ac.kr

연락처

011-309-020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