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 프이미엄 제품 기획전 활발

뉴스 제공
G마켓
2007-07-16 09:15
서울--(뉴스와이어)--‘악마는 프라다를 싸게 입는다’라는 책이 주목을 끌었다. 실제로 쇼핑의 고수는 프리미엄상품을 온전히 제 값 주고 구입하기 보다 싸게 구입하거나 다른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노하우를 알고 있다. 온라인몰에서는 현재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 기획전을 진행, 이러한 쇼핑고수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픈마켓 G마켓(www.gmarket.co.kr)에서는 유명 디자이너의 옷을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획전들을 진행하고 있다. 디자이너 장광효씨의 'G카루소 by 장광효' 남성 여름정장은 최대 60%까지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고, 장주희 디자이너의 린넨 스크트는 50% 저렴한 가격에 내놓는다. 그밖에 장주희, 지나킴 및 다른 디자이너들의 여름 옷들도 정상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 삼성, LG, 대우 등의 프리미엄전자제품을 모아 할인가격에 선보이는 ‘프리미엄가전 정기세일전’도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여기에서는 85만원에 판매되고 있는 삼성 블루윈 에어컨을 약 20%(19.4%)할인 된 68만5,000원에 선보인다. 또 684ℓ 지펠냉장고는 15% 할인된 89만2,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그밖에 세탁기 및 고급형 TV를 10% 이상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는7월 말까지 '명품 3대 브랜드 특별기획전'을 실시, 구찌, 페레가모, 발리 등의 정품 수입브랜드를 싸게 구입할 수 있다. 구찌 여성용 샌들54만1,000원, 페레가모 여성용토트백은 47만7,000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MCM과 빈폴을 최대 50%와 4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KT몰(www.ktmall.com)의 '삼성전자 명품관'에서는 7월31일까지 10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 시 바캉스 필수 사은품을 증정한다. 여성과 아이들을 위한 백 팩 2종세트, 긴 여행을 위한 여행용가방 2종 세트, 즉석에서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후지 즉석카메라 중 택1할 수 있다.

디앤샵(www.dnshop.com) 에서도 오는 7월 19일까지 '최강브랜드 최고의 세일전'을 통해 백화점 브랜드의 의류와 패션잡화를 최고 80% 할인 판매하고 15% 할인쿠폰까지 증정한다. 샤넬, 구찌, 발렌시아가, 끌로에, 에트로 등의 명품을 최고 47% 할인판매한다. 프라다 신상품도 25%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오픈마켓 엠플(www.mple.com )에서는 ‘명품시계 최저가전’과 ‘브랜드별 여름 언더웨어 특가전’ 등의 프리미엄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옥션(www.auction.co.kr)은 지자체에서 직접 공급하는 우수 농수축산물과 친환경 유기농산물을 판매하고 있다. 전남농협 명품쌀, 횡성-이천-영주-상주-임실 1등급 한우를 판매하고 있다.

G마켓 개요
G마켓은 2000년 설립 이래 줄곧 가파른 성장을 유지해 왔으며, 여러 대기업들을 제치고 국내 인터넷쇼핑 분야를 선도하는 위치에 섰다. 2005년 상반기 거래총액 성장률은 전년 대비 500%로 인터넷 업계 최고를 기록하였으며, 또한 2004년 11월에는 미국 유수의 벤처캐피탈인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하였다. 2005년 4분기부터는 인터넷쇼핑업계 1위에 올랐다. 이는 어느 업종과 비교해도 최단기간에 이루어낸 성과이며 현재까지 리더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G마켓은 쇼핑과 판매의 즐거움을 기본 모토로 ‘후원쇼핑’, ‘100원의 기적’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투명·윤리경영을 통해 G마켓과 관계된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만족에 매진하고 있다. G마켓의 이념인 ‘4G(Goods, Good, Green, Global)’을 실현하여 Global 전자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고자 한다. 전 세계 모든 상품이 낭비 없이 편리하게 유통되는, 모두를 위한 행복한 시장, ‘좋은 시장 G마켓’을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market.co.kr

연락처

G마켓 홍보대행 애플트리 서현희 과장 02-323-4978 내선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