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대학 2008학년도 수시1학기 원서접수 중

문경--(뉴스와이어)--문경대학(학장 강창교)은 7월 12일(목)부터 19일(목)까지 2008학년도 수시1학기 신입생모집을 실시하고 있다.

원서접수는 창구접수, 우편접수 및 인터넷접수(문경대학, 유웨이, 어플라이뱅크)를 통해 실시하고 있으며, 7월 19일(목) 17시에 마감한다.

수시1학기모집은 학생부 성적 100% 반영으로 선발한다. 단, 간호과 일반전형은 학생부 성적 80%, 면접고사 20% 반영으로 선발한다. 간호과 일반전형 지원자의 경우 7월 21일(토) 오전 10시부터 면접고사에 응시해야한다. 합격자발표는 7월 26일(목)이며, 합격자등록은 9월 3일(월)과 4일(화) 양일간이다.

수시1학기모집은 입학정원의 10%를 선발하게 되며, 학과별 모집인원은 U-러닝콘텐츠과 4명, 유아교육과 3명, 사회복지과 14명(주-6,야-8명), 부사관과 4명, 간호과 10명, 호텔외식조리과 4명, 도자기공예과 4명, 방송영상과 4명, 레저스포츠계열(족구·골프운영지원·스포츠행정·관광레저전공) 8명으로 총55명이다. 정원 외로 농어촌전형과 대학졸업자전형도 함께 실시한다.

2008학년도 문경대학 수시모집에 합격한 학생들은 입학금부터 등록금 전액까지 수시모집 특별 장학금을 포함한 다양한 장학 혜택을 부여 받을 수 있게 된다.

문경대학은 최근 지역사회의 발전과 함께하는 대학으로 성장하기 위해 지역사회에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학과들을 신설하였다.

문경대학측은 “문경시에 국군체육부대(상무)의 입성으로 지역 내 20여개 레저스포츠 교육환경 조성과 함께 아시아의 헐리우드라고 불릴만한 세계적수준의 문경 영상문화 관광단지가 조성될 것이므로, 문경대학은 이에 부응하기 위해 레저스포츠계열 및 방송영상과를 신설하였으며, 앞으로 레저스포츠 및 영상문화관광의 메카로서의 문경대학 졸업생들은 많은 취업의 길이 열릴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현재 7개 기업체와 협약을 맺어 교육과정도 공동으로 개발하여 졸업과 동시에 취업이 가능한 U-러닝콘텐츠과를 신설하였으며, 이 학과는 정보화 사회에 꼭 필요한 디지털 콘텐츠 개발의 전문인을 양성하는 학과로서 앞으로 더 많은 기업체와 협약을 맺어 많은 학생들이 취업을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하였으며 “최근 부사관은 취업 및 직업의 안정성 때문에 학생들로부터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고, 증가하고 있는 군 부사관의 수요에 부응하며, 부사관이 되고자 하는 학생들을 체계적으로 교육하여 수준 높은 부사관을 양성하기 위해 부사관과를 신설하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kc.ac.kr

연락처

문경대학 산학협력처 정상학 054-559-103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