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틴 프리미엄 라인 신제품 온라인 광고 방영

뉴스 제공
한국P&G
2007-07-16 11:41
서울--(뉴스와이어)--헤어케어 브랜드 팬틴에서 프리미엄 라인으로 첫 선을 보이는 ‘헤어 폴 컨트롤’ 출시를 기념하여 제작된 김아중의 온라인 광고가 화제다. 미녀는 괴로워 영화 개봉 이후 활동이 잠잠했던 김아중의 숨은 매력을 다시 볼 수 있기 때문. 7월 16일부터 팬틴 홈페이지(mypantene.co.kr)와 인터넷을 통해 방영되는 이번 광고의 볼거리는 김아중이 처음 공개하는 물에 젖은 섹시 샤워신과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큐트 댄스신이다.

홀로 거울을 보면서 열심히 춤 연습을 하던 김아중. 스텝이 엉키고, 넘어지고, 반복되는 실수로 괴로워하는 그녀. 짜증스럽게 묶은 머리를 풀어버리는데 머리끈과 함께 손바닥을 가득 채운 끊어진 머리카락이 보인다. 그런 그녀를 안쓰럽게 바라보는 한 남자가 김아중의 가방에 무언가를 슬쩍 집어넣는데. 춤 연습이 끝나고 샤워기에서 쏟아지는 물을 맞으며 물마개로 머리카락 한움큼이 빠져나가는 것을 보고 괴로워하는 김아중. 누군가 넣어준 샴푸를 사용하고 2달 뒤 자신감 넘치고 한층 풍성해진 머릿결을 휘날리며 완벽한 댄스를 선보인다.

평소 풍성하고 건강한 머리결로 3년째 팬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김아중은 이번 온라인광고에서 안무연습이 잘 되지 않아 스트레스로 인해 끊어져 빠지는 모발로 고민하는 댄서를 연기했다. 춤 잘 추는 미녀 배우로 알려진 김아중은 전문 댄서역을 맡은 팬틴 온라인 광고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뛰어난 댄스 실력을 공개했다. 특히 바쁜 스케줄 때문에 미리 춤 연습할 시간도 없었던 김아중이 안무 전문가에게 배운 5분 가량의 댄스를 별다른 NG없이 한 번에 소화해 안무감독을 비롯한 현장의 모든 스텝들이 감탄했다는 후문. 더불어 팬틴 온라인 광고에서는 그간 CF를 통해 보여준 댄스와는 달리 아슬아슬한 핫팬츠 차림으로 김아중만의 매력을 살린 발랄하고 깜찍한 색다른 느낌의 큐트 댄스를 볼 수 있다. 김아중 역시 흥겨운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분위기를 띄워 즐겁게 촬영을 진행했다고.

또한 완벽한 S라인으로 잘 알려진 김아중의 몸매 역시 이번 온라인 광고에서 숨김 없이 드러나 눈길을 끌고 있다. 대중에게 한번도 공개 된 적 없는 김아중의 샤워신은 속살이 비치는 하얀 옷을 입은 채로 샤워기에서 쏟아지는 물을 맞고 있는 김아중의 늘씬한 몸매가 가감 없이 드러나 촬영장에 있던 남자 스텝들이 모두 시선을 떼지 못했다고 한다. 특히 새벽 늦게까지 이루어진 촬영에도 불구하고 김아중은 계속 물을 맞아가며 촬영에 임해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라인의 신제품 팬틴 헤어 폴 컨트롤은 영양이 부족해 가벼운 빗질이나 손으로 쓸어 내리기만 해도 끊어져 빠지는 모발을 위한 제품으로, 규칙적으로 사용할 경우, 끊어져 빠지는 모발을 2개월 안에 최대 50%[1]까지 방지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g.co.kr

연락처

한국피앤지 팬틴 홍보담당 최정현 대리 02-2006-8529
레인보우 커뮤니케이션 이지은 02-541-4777 011-9192-4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