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맨, 7월 16일 오픈베타 서비스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싸이칸 엔터테인먼트의 횡스크롤 3D 액션게임 <알맨>(R-Man)이 금일(7월 16일) 오후 4시부터 대망의 오픈베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오픈베타 서비스에서는 그 동안 베일에 감춰졌던 거너 캐릭터인 ‘아샤 웨인즈’가 등장하며, 장비와 스킬을 개발하고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계 가공소’ 및 ‘아르바이트 시스템’등이 추가돼 보다 다양한 재미를 유저들에게 선사한다.

또한, <알맨>은 이번 오픈베타 서비스를 맞아 오는 8월 13일까지 재미있는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면 매주 추첨을 통해 게임머니인 주노를 제공하는 ‘특명! 재미있는 닉네임을 찾아라’와 5레벨을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닌텐도DSL과 문화상품권등을 제공하는 ‘가자 5레벨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오픈베타 서비스에 대해 싸이칸 엔터테인먼트 김지호 과장은 “지난 2번의 클로즈베타를 통해 안정성과 게임성을 추구해 온 만큼 올 여름방학에 가장 주목받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서울나들이’팀이 광고모델로 등장해 유저들에게 재미를 선사하는 <알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r-m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ykan.com

연락처

싸이칸 엔터테인먼트 마케팅본부 홍보팀 전준구 과장 02-3444-2836(내선 21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