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라크루즈 고객 15명 선정, 프리미엄 영화관 초청
현대차는 7월 한 달간 베라크루즈를 구입한 고객 중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motor.com)에서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15명(1인당 2매)을 선정, 다음달 23일 고품격 영화관인 ‘씨네 드 쉐프(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소재)’에 초청한다.
‘씨네 드 쉐프’는 영화관과 레스토랑이 결합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으로 매회 30명만을 위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차는 이번 초청 이벤트를 일회성으로 끝내지 않고 올 12월까지 매월 세번째 목요일을 ‘베라크루즈 데이’로 정해 베라크루즈 구입고객을 초대할 계획이다.
또한 현대차는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베라크루즈이기에 가능한 혜택’ 이벤트에 응모한 베라크루즈 고객에게 8월 한 달간 ‘씨네 드 쉐프’ 5~10% 할인혜택과 함께 와인 1잔(동반 1인 포함)을 제공한다.
현대차는 베라크루즈 출시 이후 최고급 럭셔리 SUV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최고급 브랜드들과 공동 마케팅을 펼쳐왔다.
지난 5월에는 베라크루즈 출고고객 중 100명을 선정해 프리미엄 남성 전문 화장품인 ‘LAB SERIES’를 제공한 바 있으며 또한 지난달에는 15명(1인 2매)에게 제주도 해비치 호텔 2박3일 무료 숙박권을 증정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베라크루즈는 국내 최초의 LUV로 이에 걸 맞는 이벤트를 시행함으로써 베라크루즈 보유고객에게 높은 자부심과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베라크루즈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급 이벤트를 발굴해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러한 VVIP마케팅을 통해 베라크루즈는 판매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3월 베라크루즈는 월평균 1,095대가 판매됐지만 4월 1,395대, 5월 1,577대, 6월 1,629대 등 꾸준한 판매 증가세를 나타내고 있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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