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속 주인공처럼…e몰 국내외 스타패션 호황

뉴스 제공
G마켓
2007-07-18 09:07
서울--(뉴스와이어)--국내외를 막론하고 케이블이나 TV, 영화 속 주인공들의 스타일 따라잡기가 대 유행이다. 이에 따라 각 온라인몰에서는 관련 패션상품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먼저 국내의 경우 얼마 전 큰 반향을 일으키며 종영한 ‘내 남자의 여자’의 김희애 스타일이나 ‘마녀유희’의 한가인 스타일 등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오픈마켓 G마켓(www.gmarket.co.kr)은 극중 여주인공들이 즐겨 입었던 디자이너 지나킴을 영입, 드라마 속 패셔니스타들의 옷들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10일에는 김희애·서민정·이다혜가 드라마에서 입은 70만~50만원 상당의 원피스 3점을 경매에 내놓아 10분의 1의 가격에 내 놓은 바 있다. 또 최근에는 '커피프린스 1호점'의 윤은혜 남장여자 스타일도 쏟아지고 있는 상태다.

롯데홈쇼핑(www.lotteimall.com)의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엠몰은 지난 9일 ‘모바일 드라마쇼핑’을 오픈했다. ‘모바일 드라마쇼핑’에 접속하면, KBS 인기드라마인 ‘하늘땅별땅’ 의 한효주와 ‘행복한여자’의 윤정희가 드라마 속에서 입었던 의상과 소품을 구입할 수 있다.

디앤샵(www.dnshop.com)에서는 드라마 속 연예인들이 착용하는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있다. 서민정, 김영아 등이 대표적인 예. 대체로 골드보다는 귀여우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의 비즈나 자개, 큐빅 등으로 장식된 귀걸이나 헤어밴드 등이 많다.

미드열풍이 몰고 온 스타일의 변화도 빼 놓을 수 없다. 미드스타일의 중심에 있는 것은 ‘섹스앤더시티’. 실제로 옥션(www.auction.co.kr)에서 판매되고 있는 섹스앤더시티풍의 의류와 패션 아이템은 5000여종에 달한다.

위즈위드(www.wizwid.com)에서는 드라마, 영화는 물론 일상생활에서까지 세계적 패션 아이콘이 된 패리스힐튼과 린제이 로한 관련 패션용품들이 선보인다. 파파라치들의 사진 속 의상스타일을 비롯해 착용했던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액세서리, 화장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G마켓 개요
G마켓은 2000년 설립 이래 줄곧 가파른 성장을 유지해 왔으며, 여러 대기업들을 제치고 국내 인터넷쇼핑 분야를 선도하는 위치에 섰다. 2005년 상반기 거래총액 성장률은 전년 대비 500%로 인터넷 업계 최고를 기록하였으며, 또한 2004년 11월에는 미국 유수의 벤처캐피탈인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하였다. 2005년 4분기부터는 인터넷쇼핑업계 1위에 올랐다. 이는 어느 업종과 비교해도 최단기간에 이루어낸 성과이며 현재까지 리더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G마켓은 쇼핑과 판매의 즐거움을 기본 모토로 ‘후원쇼핑’, ‘100원의 기적’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투명·윤리경영을 통해 G마켓과 관계된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만족에 매진하고 있다. G마켓의 이념인 ‘4G(Goods, Good, Green, Global)’을 실현하여 Global 전자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고자 한다. 전 세계 모든 상품이 낭비 없이 편리하게 유통되는, 모두를 위한 행복한 시장, ‘좋은 시장 G마켓’을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market.co.kr

연락처

G마켓 홍보대행 애플트리 서현희 과장 02-323-4978 내선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