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제6회 디지털영상콘텐츠 공모전 개최

부산--(뉴스와이어)--제6회 부산시 디지털영상콘텐츠 공모전에 많이 응모하세요!

부산시는 세계적인 영화 영상도시 부산의 위상을 제고하고 지역의 유능한 영상인 발굴 및 디지털 영상콘텐츠 문화의 저변 확대를 위해 「제6회 부산시 디지털영상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늘의 부산”이란 주제와 “보통사람들의 살아가는 모습과 부산”이란 부제로, 올해 6회째를 맞는 본 공모전은 7월 2일부터 10월 18일까지 109일간 전국민을 대상으로 공모하며, 공모내용은 부산을 소재로 하여 영상카메라로 촬영한 일반영상물 및 디지털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창작영상물이면 된다.

참가는 개인 또는 팀별 1개 작품으로 제한되며, 응모하고자 하는 자는, 5분내외로 촬영·제작한 영상물 2종(6mm테잎, CD-ROM)과 참가신청서, 서약서, 설명서(시놉시스)를 오는 10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공모기간내 우편(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5동 1000번지 부산광역시청 유시티정책팀 “디지털영상콘텐츠공모전” 담당자 앞) 또는 방문접수(부산시청 6층 유시티정책팀)하여야 하며, 접수마감일 당일 도착분까지 유효하다.

작품심사는 영상관련 관계기관 및 학계전문가로 10월중 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심사하며, 결과는 10월 30일(화) 시홈페이지 및 바다TV 홈페이지에 공고와 동시에 개별통보하며, 최우수1, 우수1,장려 2편 등 총 4편의 당선작에 대해서는 부산광역시장상이 수여된다.

기타 의문사항은 부산광역시 유시티정책팀(051-888-2285)로 문의하거나, 부산시홈페이지(www.busan,go,kr) 및 부산시 인터넷방송(바다TV) 홈페이지(http://www.badatv.com)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busan.go.kr

연락처

부산시 유시티정책팀 김태광 051-888-228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