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데이터센터 강화를 위한 새로운 소프트웨어 발표

서울--(뉴스와이어)--통합스토리지 전문 기업이자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인 네트워크어플라이언스코리아(이하 넷앱, www-kr.netapp.com, 대표이사 정철두)는 이기종 스토리지 환경에서 스토리지에 대한 단순한 관리를 가능하게 하고, 운영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시켜 줄 새로운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넷앱이 새롭게 발표한 포트폴리오는 기존의 ReplicatorX를 기반으로 한 4개의 소프트웨어 제품으로 (1)재해복구, (2)테스트 및 개발을 위한 데이터 복제, (3)데이터 마이그레이션, (4)지속적인 비즈니스 제공 등을 위한 엔터프라이즈급 리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이다.

새롭게 발표된 소프트웨어 제품은 엔터프라이즈 에디션과 스탠다드 에디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에 복구 사이트에서 비용이 높고 단일 벤더의 스토리지 시스템을 사용해야 했던 리플리케이션 솔루션의 문제점을 완벽히 해결해 준다. 또한, 고객이 재해복구 스토리지 인프라를 계층화 할 수 있도록 해, 복구 사이트의 스토리지 솔루션을 비용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 준다. 기존의 호스트 기반 이기종 리플리케이션 솔루션과 비교했을 때도 애플리케이션 성능 저하가 전혀 없는 것도 특징이다.

넷앱코리아의 정철두 대표이사는 “이번에 발표 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통해 넷앱은 이기종 데이터 및 스토리지 관리는 물론 데이터 센터에 대한 전문성을 입증했다. 넷앱은 이기종 벤더 스토리지 환경을 위해 유연성과 비용 절감을 위한 계층화된 스토리지 접근법을 제공하며, 넷앱 스토리지 환경을 위해서는 공간 최적화를 위한 씬 프로비저닝과 용이한 관리를 위한 애플리케이션 중심의 강력한 툴을 제공한다,” 라며 “이 두가지 솔루션을 통해 고객은 데이터 자산에 대한 더 나은 보호 및 접근을 할 수 있으면서도 비용절감을 실현할 수 있다” 라고 밝혔다.

한편, 넷앱은 데이터 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서버 스토리지 관리를 위한 더욱 강화된 SnapDrive와 Virtual File Manager™ Enterprise Edition을 선보였다. 또한 넷앱은 기존의 오라클, MS SQL, MS 익스체인지에 대한 지원과 더불어 SAP 및 SharePoint 2007 환경에 대한 지원도 발표해 고객의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관리 기능을 강화한 바 있다. 이 모든 제품들은 넷앱의 관리 소프트웨어 제품군에 포함되며, 고객들은 본 제품군을 활용해 생산성 및 유연성을 높이고 비즈니스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r.netapp.com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신정민 02-566 8898 017-282-0677/011-9330-294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