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모바일 액션 게임 ‘다이하드 4.0’ KTF·SK텔레콤 출시

뉴스 제공
게임로프트
2007-07-18 11:49
서울--(뉴스와이어)--2007년 전 세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블록버스터 액션 영화 ‘다이하드 4.0’의 재미와 감동을 모바일게임으로 체감할 수 있게 됐다.

다국적 모바일게임 개발·배급사, 게임로프트는 모바일 액션 게임 ‘다이하드 4.0’을 KTF와 SK텔레콤을 통해 18일과 19일 국내 발매한다.

‘다이하드 4.0’은 헐리웃을 대표하는 명배우, 브루스 윌리스 주연 액션 영화 ‘다이 하드’ 시리즈의 동명 최신작을 기반으로 제작된 게임. 테러리스트가 美정부 소속 중앙 컴퓨터를 해킹하면서 야기된 혼란을 바로잡기 위해 분연히 일어선 존 맥클레인 형사 (브루스 윌리스 분)의 위험천만한 모험담을 그린 원작의 줄거리를 그대로 다뤘다.

게임에서 유저는 존 맥클레인 형사가 되어 단신으로 적진에 침투해 美정부의 컴퓨터 시스템을 해킹, 미국을 혼란에 몰아넣은 테러리스트에 맞서 숨 막히는 접전을 벌이게 된다. 단신으로 적의 본거지에 침투, 총격전 내지 맨몸으로 격투를 벌이거나 때로는 헬기나 차량에 탑승해 적과 대치하는 등 영화에 담겨진 숨막히는 액션 장면을 완벽하게 게임 내에서 구현했음이 특징이다.

게임로프트는 ‘다이하드 4.0’ 모바일게임 출시를 기념, 게임을 내리받은 이용자 2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다이하드 4.0’ 관람권 (1인 2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8월16일까지 실시한다.

조원영, 게임로프트 한국 법인 대표는 “최고의 액션 영화로 손꼽히는 ‘다이하드 4.0’의 공식 모바일게임을 국내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액션 영화의 표본으로 통하는 ‘다이하드’ 시리즈의 최신작에 담긴 박력 넘치는 액션과 위트 넘치는 유머를 본 게임을 통해 만끽할 수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소비자 가격은 2천500원이며, 게임을 이용하려면 KTF 멀티팩 또는 매직N 접속 > 게임 > 슈팅/액션/아케이드/미니게임합본 > 액션게임 > 다이하드 4.0 이나 SK텔레콤 네이트 접속 > 전체 보기 > 게임 > 액션/아케이드 > 다이하드 4.0 순으로 진행하면 된다.

한편, 게임로프트는 올해 1월과 6월초 국내 개봉된 영화 ‘부그와 엘리엇’과 ‘슈렉3’의 공식 모바일게임을 SK텔레콤과 KTF를 통해 국내 발매한 바 있으며, 유명 외화를 기반으로 한 공식 모바일게임으로 하반기에도 선보일 계획이다.

게임 이용 및 출시 기념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gameloft.co.kr)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gameloft.com

연락처

게임로프트 권영수 02-554-2442 017-278-40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