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 여름 마케팅 치열

뉴스 제공
액토즈소프트 코스닥 052790
2007-07-18 12:02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게임들이 여름 마케팅에 사활을 걸고 있다. ㈜액토즈소프트(사장 김강)의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www.latale.com)’은 대규모 사은 이벤트로 효율적인 타겟 마케팅을 노릴 계획이다.

여름방학 기념으로 준비한 이벤트는 총 4가지. ‘출석이벤트’와 게임 내 이벤트인 ‘다시 찾아온 무안도전 이벤트’, 독특한 ‘매점대개방 깜짝 SALE 이벤트’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경연대회’ 등 풍성한 내용으로 펼쳐진다.

먼저, <라테일>에 등장하는 깜찍한 캐릭터를 이용, 유저들의 메이크업 감각을 뽐낼 수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경연대회’가 7월18일부터 8월12일까지 실시, 유저들에게 독특한 추억거리를 선사한다. 경영대회는 헤어, 눈, 피부 3가지 부문으로 진행되며, 당첨 시 선정 작품은 제작하여 유저에게 직접 제공할 계획이다.

7월18일부터 9월5일까지 진행되는 ‘다시 찾아온 무안도전 이벤트’는 지난 봄학기 진행된 ‘무안도전 이벤트’의 리바이벌. 신규 유저에게는 캐릭터 레벨을 끌어올리는 동안 시시각각 선물이 지급되며 기존 유저들 역시 퀘스트를 달성할 경우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경품으로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100장 및 각종 인기 아이템이 준비됐다.

7월22일부터 8월5일까지 3주 동안 매주 일요일에는 마치 대형슈퍼마켓의 마감 전 특별할인을 연상케 하는 매점 대개방 “깜짝 Sale Time”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정 아이템을 선정해서 게임 내 GM(Game Master)의 긴급공지 등을 활용,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하는 것. 주말 이벤트로 진행된다. 이 외에도 인기 아이템을 프리미엄 패키지로 구성 1000개 한정 판매도 실시한다.

또한, 기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출석이벤트’가 7월18일부터 9월9일까지 방학 내내 진행된다. 이번 ‘출석이벤트’는 신규 유저 및 기존 유저 그리고 한때 <라테일>을 하다가 잠시 떠났던 유저들을 타겟 별로 구분하여 진행되므로 유저들은 전보다 높은 확률로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위 4가지 이벤트 외에도 <라테일>은 여름방학 붐업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다. <라테일> PM 김혁 차장은 “뜨거운 더위와 지루한 장마비로 집안에 발걸음이 묶인 여름, <라테일>과 함께 신나는 추억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actoz.com

연락처

액토즈소프트 최성순 02-3671-01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