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훼미리마트 BI 색상을 이용한 운동화 ‘574훼미리마트’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유통업계에서 최근 영역을 뛰어넘는 제휴마케팅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세계적인 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와 훼미리마트가 공동으로 이색적인 컬러 마케팅을 실시한다.

언제, 어디에서나 쉽게 눈에 띄는 훼미리마트의 상징컬러를 이용하여 뉴발란스가 자사의 제품인 574를 새롭게 디자인 한 것.

언제나 친근하고 경쾌한 편의점을 상징하는 훼미리마트 특유의 밝은 녹색과 시원한 하늘색이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뉴발란스의 574의 친구 같은 이미지를 잘 나타낸다고 생각한 뉴발란스 디자인 팀에서는 ‘574 훼미리마트’를 제작하게 되었고, 이달 18일 국내 출시에 맞추어 훼미리마트와 공동으로 마케팅에 나섰다.

이에 따라 훼미리마트에서는 7월의 메인 행사인 ‘도심 속의 오아시스’를 진행하여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574훼미리마트’ 20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뉴발란스 마케팅팀 황일찬팀장에 따르면 “뉴발란스 574의 주 고객인 트렌드에 민감한 10~20대인 만큼 재미있는 디자인 모티브의 제품이 소비자에게 신선한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올 하반기에, 이번 편의점시리즈 이외에도 카지노를 모티브로 한 ‘574라스베가스’, 각 나라의 국기를 모티브로 한 ‘574플래그’ 등 소비자에게 신선하게 다가갈 수 있는 574 제품들을 계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발란스 ‘574 훼미리마트’는 ‘574편의점’ 시리즈 중 하나로, 메탈릭한 가죽소재와, 스웨이드, 매쉬로 디자인 되었으며, 국내에는 360족만이 한정적으로 발매 될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nb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bkorea.com

연락처

뉴발란스 홍보팀 노우성 02-2029-2982 019-316-867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