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프리미엄 리무진, 모두투어 JM에 서비스 제공

2007-07-19 13:39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 리무진 브랜드 "프리미엄 리무진"을 출범시킨 공항 VIP 서비스 전문기업 프리미엄패스 인터내셔널은 모두투어 JM 사업부와의 전략적인 업무 제휴를 통하여 고품격 JM 상품을 이용하시는 고객 대상으로 프리미엄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이로 인해, 모두투어 JM 고객은 자택에서 전문 운전기사가 운전하는 고급 차량으로 인천공항까지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하고 공항에 도착하면 특급호텔 못지않은 전문의전요원의 정중한 도어맨 서비스로 손님을 영접, 수하물은 미리 준비된 카트에 싣고 손님을 여행사 카운터카 아닌 바로 항공사 카운터로 에스코트 한다.

전문 의전요원과 항공사 체크인을 마친후 환전, 로밍서비스 대행등 각종 부가서비스를 지원받고 보안검색대 앞까지 에스코트하여 영접을 받은후 정중한 영송인사로 서비스가 마무리 되는데, 이때 다른 이들에게 받는 부러움의 눈초리는 이로 말로 표현 할 수 없다.

한편 이 공항에서의 에스코트서비스는 기존에 고객이 여행사 카운터를 찾으러 다니는 방식이 아닌 직접 고객을 모시러 가는 방식이라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이 나오고 있고, 공항이라는 특수 환경에서 오는 부담감 및 불편함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좋은 서비스이다.

또한, 입국시에는 긴 여정을 마치고 무거운 발걸음으로 인천공항 입국장홀에 들어서게 되면 전문 의전 요원이 기다리고 있다가 손님을 영접하여 수하물 운반과 손님을 에스코트하여 차량 정차장으로 이동하여 미리 준비된 고급 차량에 탑승하여 전문 의전 기사가 편안하게 자택으로 모셔다 드린다.

입국 서비스 또한 긴 여정을 마치고 지친몸을 이끌고 타야 하는 대중 교통 및 자가 운전에 대한 부담감을 확 줄일수 있는 좋은 서비스이다.

이로써, 프리미엄패스 인터내셔널은 단순 리무진 서비스 제공만이 아닌 여행사의 새로운 고품격 VIP 센딩 서비스를 여행업계에 제공하게 된 셈이다.

현재 프리미엄패스 인터내셔널은 모두투어 JM을 비롯해 신한카드, 신한 PB, 현대드림투어 노블레스등 VIP 마케팅의 제휴처를 확보해 국제회의 의전 수송 지원 뿐 아니라 각종 CRM 프로그램으로서도 채택 되고 있다고 한다.

프리미엄패스인터내셔널 개요
프리미엄패스인터내셔널은 글로벌VIP의전서비스/리무진서비스 선두그룹이자, 서울역/명동/합정에 프리미엄라운지&트래블센터를 운영하며 관광객에게 여행편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업 간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othepp.com

연락처

프리미엄패스 마케팅 사업부 장동원 부장 / 02 2063 3545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