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러간의 이나메드 실리콘 겔 유방 보형물,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청 승인

뉴스 제공
한국엘러간
2007-07-20 09:28
서울--(뉴스와이어)--한국 엘러간은 엘러간 이나메드 (구 맥간 Mcghan) 실리콘 겔 유방 보형물 (Silicone-Filled Breast Implants, SBI) 이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가슴 확대, 재건, 교정 시술에 사용 승인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써포메디를 통해 국내 시판 예정인 실리콘 겔 인공유방은 엘러간의 식염수 보형물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할 전망이어서 국내 성형외과의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국내 식약청의 승인은 새로운 설계공법으로 개발되어 낮은 파열율과 면적 대비 프로젝션율 등, 과학적 프로파일에 기반한 엘러간 실리콘 겔 유방 보형물의 안전성을 확인해주고 있다.

대한성형외과학회 김우경 이사장은 “실리콘 겔 유방 보형물이 국내에서도 사용될 수 있게 되어 한국의 성형외과의들은 환자들에게 더욱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이는 한국 성형 수술 분야의 획기적 발전이며, 실리콘 보형물 기술의 과학적 진보를 위해 힘쓴 과학자들의 헌신적 연구를 통해 가능한 일”이라고 말했다.

실리콘 겔 인공 유방은 현재까지 가장 많은 연구가 이뤄진 의료 기기 중 하나로, 안전성 입증을 위한 역학 연구를 비롯, 다양한 연구 결과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청의 승인은 2006년 11월 17일 미 FDA의 허가에 이어 이뤄졌다. 미 FDA는 엘러간의 대규모의 전임상 시험결과와 전세계 약 1백 만 명 여성들의 이나메드 실리콘 겔 인공유방 사용 및10여년에 걸쳐 80,000여 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한 미국 내 임상 실험 결과 등을 토대로 사용허가를 결정했었다. 실리콘 겔 유방 보형물은 25년 여 동안 60여 개국에서 성공적으로 사용되어 왔으며, 특히 유럽, 호주 및 일본 등에서 특히 선호도가 높았다.

김영진 전 대한성형외과개원의협의회 회장은 “엘러간의 실리콘 겔 유방 보형물은 특히 과거보다 두꺼운 외피로 추가 방어 층을 지니고 있어 일반 유방 X선의 25배 이상을 견딜 수 있도록 제조되었다”며 “엘러간의 실리콘 겔 유방 보형물은 유럽과 미국 임상 연구에서 장기간에 걸친 낮은 파열율을 보여주고 있다”고 덧붙여 말했다.

엘러간 CEO인 데이비드 피요트 (David E.I Pyott)는 “엘러간은 한국 식품의약안전청이 실리콘 겔 유방 보형물의 성능을 입증하는 방대한 과학적 증거를 인정하여 한국 시장에서의 수입품목 허가를 승인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엘러간은 자사의 과학적 우수성 기준에 부합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이나메드 실리콘 겔 유방보형물 사용에 관한 제품 시술 교육 및 지원을 한국 성형외과의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실리콘 겔 인공 보형물은 지난 20년간 놀라운 발전을 거듭해 왔다. 엘러간의 이나메드 (구 맥간 Mcghan) 실리콘 겔 인공유방은 제품 디자인과 제조 기술에 있어 발전을 거듭함으로써 진일보된 기술력과 우수한 안전성을 확보하게 됐다. 이번 식약청으로부터 품목허가를 득한 본 제품은 독특한 패치 디자인으로 보형물의 파열강도와 안전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안되었으며, 면적 대비 높은 프로젝션율은 여성들의 수술에 대한 만족도를 한층 높여준다.

# # #

엘러간 기업이념

전문 제약 및 의학 기기 부문 선두 기업인 엘러간은 환자 및 의사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고, 이들에게 기술적으로 가장 진보된 유방 성형 보형물 제품을 제공하는 내용을 포함하는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를 충실히 이행하고자 한다. 25년 여 동안 엘러간의 제품은 유방 미용 부문에서 혁신을 주도해 왔으며, 유방 성형술 발전 의지를 지속적으로 입증해왔다. 엘러간의 이나메드 매트릭스 유방 보형물은 의사들에게 다양한 종류의 보형물을 제공하고 있으며, 여성이 수술에 대해 갖는 기대치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크기, 모양, 질감, 보형물 재료 (식염수 또는 실리콘) 등에 대한 선택의 폭을 크게 확대시켰다.

엘러간 회사소개

캘리포니아 얼바인에 본사를 두고 있는 엘러간은 55년 이상의 노하우로 안과, 신경과학, 피부과, 미용, 비만 예방 및 기타 분야에서 소비자들에게 가치를 전달하고 예상치 못한 의학적 니즈를 충적시키며 환자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양질의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하고 있다.

써포메디 회사소개

써포메디는 종합 의료 솔루션 업체로서 엘러간의 이나메드 유방 보형물에 대한 독점 공급업체이다. 성형 외과, 피부과 의원 및 병원을 주 고객으로 하는 우수한 마케팅 역량을 갖춘 신생 기업이다.

연락처

써포메디 석광남 마케팅 팀장 (02) 2082-6907
KPR 홍보대행사 정연미 대리 (02) 3406-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