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영화 호응과 함께 판매 대박 기대

서울--(뉴스와이어)--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Harry Potter and The Order of the Phoenix) 이 PC 와 Xbox360 에 이어 PS2, PS3, PSP로 발매한다고 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대표 한수정 이하 EA 코리아)는 밝혔다

이미 지난달 말에 출시된 PC용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은 영화 개봉 이후 이마트 등 대형할인매장에서 판매에 호조를 보이는 등 해리포터 특수를 노리고 있다고 EA Korea는 전했다.

지난 11일 개봉하여 개봉 1주일 만에 트렌스포머를 제치고 극장 예매율과 점유율 1위를 기록하는 등 2007년 여름 블록버스터 영화의 새로운 기록을 세우고 있는 동명 영화의 전세계 유일 공식 라이센스 게임인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은 영화의 스토리가 게임 속에 그대로 녹아있다.

특히, 뛰어난 그래픽으로 표현된 해리포터, 론, 헤르미온느의 성장한 모습은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이 들기도. 게임 속에서는 해리, 론, 헤르미온느 외에 볼드모트, 프레드, 덤블도어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게임에 재미를 더해 준다. 또한 실제 배우가 녹음한 생생한 음성과 게임 사이 사이의 영화 속 한 장면들은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을 즐겁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해 준다.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은 PS2, PS3로 7월 20일 출시되며, PSP용은 오는 7월 27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 여름 방학을 겨냥한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게임이 올 여름을 시원하게 해 줄 것을 기대해 본다.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EA 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해리포터 게임 시리즈는 지금까지 전세계에서 3천만장, 국내에서는 40만장 이상 판매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ea.co.kr

연락처

Electronic Arts Korea 마케팅팀 이풍재 02-3018-8831 010-3124-36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