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교육 이찬승 대표, 개인 홈페이지 ‘영어등대 이찬승’ 오픈

뉴스 제공
NE능률 코스피 053290
2007-07-23 09:16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의 이찬승 대표가 30년 영어교육 노하우를 총망라한 개인 홈페이지 ‘영어등대 이찬승(http://www.leechanseung.pe.kr)’을 오픈했다.

‘영어등대 이찬승’에서는 1980년 회사 설립 이래 끊임없이 효율적인 영어학습법을 제시해 온 영어교육 전문가의 열정과, 가장 일하기 좋은 회사를 만들고자 하는 CEO의 경영철학을 동시에 느껴볼 수 있다.

삶의 지혜와 교훈이 담긴 명언을 영어 원문으로 제공하는 ‘영어로 읽는 1분 지혜’와 전문가의 영어교육 노하우가 녹아있는 ‘이찬승 영어학습법’, ‘영어교육 칼럼’은 홈페이지의 대표적인 콘텐츠다. 특히 이찬승 대표가 엄선하여 선보이는 ‘영어로 읽는 1분 지혜’ 메뉴는 해석보기, 미국식/영국식 발음듣기, mp3 다운로드 등 풍부한 부가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며, 뉴스레터를 신청하면 주5회 이메일로도 받아볼 수 있다.

영어공부에 대한 궁금증과 고민을 올리면 이찬승 대표가 직접 답변을 해주는 ‘영어상담소’는 영어학습자들이 특히 관심을 가질만한 메뉴다. 게시글에 대해 누구나 자신의 생각을 덧글로 올릴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추천사이트’와 ‘CEO자료실’에는 영어학습자들이 참고할만한 유용한 웹사이트와 영어학습 참고자료들이 꾸준히 업데이트 된다. 그밖에 CEO로서의 일상생활과 가치관을 엿볼 수 있는 ‘테마인터뷰’, 평소 투명경영, 정도경영을 강조하는 이찬승 대표의 경영철학 등 다채로운 내용을 만나볼 수 있다.

이찬승 대표는 이번 홈페이지 오픈과 관련하여 “영어교육의 바른 길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우리나라 영어학습자, 영어교육자, 영어교육 행정가들과 공유함으로써 영어학습의 효율성을 높이고 대한민국을 영어강국으로 만드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neungyule.com

연락처

능률교육 기획홍보팀 강주현 대리 02-2014-72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