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국내 최초 ‘살균건조 가스레인지’ 출시

뉴스 제공
린나이코리아
2007-07-23 09:29
서울--(뉴스와이어)--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는 국내 최초로 살균건조 기능까지 갖춘 ‘살균건조 가스레인지’(모델명: RTR-D300DG)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 동안 행주, 칼, 도마 등 각종 주방도구 등을 살균 건조하려면 별도의 살균건조기를 구입해야 했으나, 린나이 살균건조 가스레인지는 그릴부 자리에 살균건조기를 장착해 주방 도구를 넣은 후 버튼 하나만 누르면 간편하게 살균 건조가 가능하다. 특히 가스레인지와 살균건조기를 하나로 사용할 수 있어 좁은 공간의 효율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끓는 물로 삶은 뒤 햇볕에 살균 건조한 것과 같은 99.9%의 살균효과를 자랑하는 린나이 살균건조 가스레인지는 한번에 도마 1개, 칼 2개, 행주 2장, 수세미 2개 등을 동시에 살균, 건조 할 수 있어 편리하다. 건조 속도도 빨라 일반 행주를 120분 이내에 모두 건조할 수 있다. 유지비 역시 매일 24시간 살균하고 6시간씩 건조하더라도 한 달에 약 3,000원 정도밖에 들지 않아 저렴하다.

살균건조 가스레인지는 불꽃이 냄비 안쪽을 가열하게 해 열효율을 상승시킨 고효율 실드 버너를 사용해 가스비를 절감했으며, 연소성을 향상시킨 고화력 실드 버너는 요리시간을 단축, 영양소 파괴 없이 재료 본래의 맛을 그대로 살리며 조리 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사용자의 동작과 그릇 배치를 고려한 인체공학적 버너구조로 냄비 3개를 동시에 올려 사용할 수 있으며, 5발의 그레이트로 안정적으로 냄비를 올려놓을 수 있다. 독일 쇼트社 강화 글라스 채용해 내열성과 내구성이 우수하여 변형 및 변색의 우려 없으며, 부식의 염려도 없다. 로터리식 연속점화 방식인 차일드락 기능은 어린이의 오작동으로 인한 사고를 미연에 방지해준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