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T EVER 혜교폰 인기 1위
휴대폰 전문 커뮤니티 세티즌(www.cetizen.com)에서 1월 10일부터 17일까지 실시한 휴대폰 인기투표에서 KTFT의 신제품 에버 혜교폰(KTF-X6000)이 가장 인기있는 휴대폰으로 선정되었다. 이번 설문에 참가한 네티즌 3,000여명중 29%에 달하는 867명이 에버 혜교폰을 가장 인기있는 휴대폰으로 지목한 것. 이는 최근 3개월간 1위 휴대폰 중 최고의 지지율로서, 쌍방향 번호이동시장이 전개됨에 따라 기능과 실속을 동시에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가 반영된 결과라고 해석된다.
KTFT의 혜교폰 X6000은 QVGA액정과 2.0M CCD 카메라의 조화로, 기존의 300만화소 폰을 훨씬 능가하는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며, Auto Focus(자동초점) 기능 및 내장 플래쉬를 지원한다. 또한, 180도 회전하는 로테이션 폴더를 적용, 폴더를 돌려 닫기만 하면 사진촬영모드로 자동 전환되어, 편리하게 촬영할 수 있다.
MP3 기능 및 기본 제공되는 외장메모리카드로,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메모리 확장이 가능하다. 내부 FAT(File Allocation Table) 탑재로 휴대폰과 PC 연결 시, PC에 이동식 디스크 드라이브가 생성되어 각종 데이터를 휴대폰과 PC간에 자유롭게 전송할 수 있다.
KTFT가 혜교폰 X6000을 지난 12월 출시한 이후, 락커로 변신한 송혜교를 모델로 한 CF를 제작, 큰 인기를 끌었다. 섹시한 동작으로 ‘I Love Rock’n Roll’을 부르던 송혜교가 관중 속으로 몸을 던지는 순간, 사라진 송혜교. 그녀가 나타난 곳은 다름아닌 X6000 휴대폰 화면 속이라는 내용의 광고는 선명한 화질을 자랑하는 X6000의 특징을 잘 살렸다는 평이며, CF포탈사이트인 ‘tvcf.co.kr’에서도 CF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KTFT 마케팅팀 원유창 팀장은 “이번 혜교폰 X6000 모델은 휴대폰 액정 상에서 보여지는 화질 등을 중요시하는 타켓층의 특성에 맞춘 것”이라며 “실제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입소문에 의한 구매가 높은 편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tfever.com
연락처
KTF 언론홍보팀 장승훈 대리 010-3010-08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