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코리아, 공식 리셀러로 카페24 선정

뉴스 제공
구글코리아
2007-07-23 10:00
서울--(뉴스와이어)--구글코리아 (www.google.co.kr, 대표이사 이원진)는 새로운 공식 리셀러(Google Authorized Reseller)로 카페24(www.cafe24.com, 대표 이재석)를 선정했다. 구글의 국내 공식 리셀러 선정은 '카페24'가 세 번째이며, 쇼핑몰호스팅/웹호스팅 업체로서는 최초이다. 카페24를 새로운 리셀러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웹호스팅 및 쇼핑몰호스팅 부문에서 높은 시장점유율과 성장세를 보인 점과 고객들에게 높은 수준의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를 지원해온 점 등이라고 구글은 밝혔다. 구글은 이번 새로운 공식 리셀러 선정을 통해 보다 많은 국내의 광고주들이 구글의 키워드 광고 프로그램인 구글 애드워즈(AdWords)를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카페24는 구글의 공식 리셀러로서, 국내에서 구글 애드워즈를 위한 지원과 영업을 해나갈 예정이다. 또한 구글이 공식 리셀러에게 제공하는 전문화된 시스템 교육을 통해 온라인 검색 광고 교육 프로그램을 받으며, 이를 통해 광고주들은 보다 효율적으로 키워드 광고를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 방안을 찾을 수 있게 될 것이다.

구글의 검색광고 프로그램인 애드워즈는 광고주들이 전세계의 구글 사용자들에게 타겟된 광고를 제공한다. 즉, 사용자들의 검색어와 관련된 광고들은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오른쪽 옆에 나타나게 된다. 구글 애드워즈는 사용자들이 광고주의 제품이나 서비스와 관련된 정보를 찾는 순간, 광고를 통해 광고주와 잠재 고객을 바로 연결해준다. 이를 통해 광고주들은 국내외의 수백만 구글 사용자들에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고, 이와 더불어 구글 네트워크에 속한 전세계 사이트에서 노출되는 광고를 통해 더욱 광범위한 광고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된다. 구글 애드워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adwords.google.co.kr에서 찾을 수 있다.

구글코리아 개요
구글의 미션은 전 세계의 정보를 체계화하여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구글은 검색, 지도, 지메일,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 크롬, 유튜브 등의 서비스 및 플랫폼을 통해 수십억 사람들의 일상 속에서 의미 있는 역할을 하고 있다. 구글은 알파벳 주식회사의 자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google.co.kr

연락처

호프만 에이전시 코리아 정혜연 02-531-9241 010-4277-99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