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 ING 생명에 웹로그분석 서비스 ‘Logger™(로거)’ 공급

뉴스 제공
비즈스프링
2007-07-24 08:00
서울--(뉴스와이어)--50여 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종합금융회사 ING그룹은 ING생명 웹사이트(www.inglife.co.kr)에 웹분석 전문업체인 비즈스프링(www.bizspring.co.kr)의 실시간 웹로그분석 서비스 Logger™(로거)를 마케팅 효과측정을 위한 웹 분석 툴로써 도입하였다.

ING생명은 Logger™를 통해 다양한 보험상품에 대한 고객의 방문 현황 및 이동 경로 패턴을 통한 고객 행동분석과 더불어 각각 보험상품에 대한 연령대, 직업별 관심도를 파악할 수 있는 회원특성 분석을 구현하여 효율적인 웹사이트 운영과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게 되었다.

(주)비즈스프링은 기존 시스템중심의 웹로그분석에서 벗어나 '마케팅 효과중심'의 서비스를 펼치고 있으며, 온라인 비즈니스를 중점으로 수행하는 업계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비즈스프링 개요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1년 동안 웹 분석 서비스를 운영해 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 제공과 고객 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 분석 서비스다.(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연락처

비즈스프링 웹분석사업팀 신성무 대리, 02-6220-5286, 010-3194-46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