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채털리’ 만 명 돌파 기념 특별 포스터 공개

뉴스 제공
영화사 진진
2007-07-24 09:49
서울--(뉴스와이어)--계속되는 관객들의 발걸음에 힘입어 만 명 스코어를 돌파한 <레이디 채털리>(수입/배급 : 영화사 진진)가 관객들의 지지와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히 제작된 새로운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랑을 나눈 후의 떨림이 느껴지는 특별 포스터!

<레이디 채털리>의 공식 포스터가 두 남녀 주인공의 격정적인 모습, 특히 클로즈업된 여주인공의 얼굴을 전면에 담아 사람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면, 이번에 공개된 특별 포스터는 두 남녀가 숲에 앉아있는 서정적인 분위기의 장면을 사용해 차별화를 뒀다. 자줏빛 투피스에 잘 어울리는 발그레하게 상기된 볼의 채털리 부인의 모습이 눈길을 끄는 이번 포스터는 사랑을 나눈 후의 설렘과 떨림이 남아있는 듯한 느낌을 담아내는데 초점을 맞춰 제작되었는데, 조심스럽게 내려간 그녀의 하얀 스타킹과 속치마가 두 남녀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이번 포스터에서 눈여겨볼 만한 점은 생명력 가득한 숲의 모습이다. <레이디 채털리>의 세 번째 주인공이라 할 수 있는 ‘자연’은 두 남녀가 사랑을 키운 장소이자 채털리 부인의 심리 변화를 엿볼 수 있는 장치로 영화를 본 관객들 사이에서 가장 많이 회자되고 있는 요소 중의 하나이다. 이러한 점을 살려 특별 포스터는 녹음이 우거진 나무들과 바닥에 깔린 낙엽의 색채감을 부각시킨 아름다운 포스터로 탄생했다.

여성 관객들의 절대적 지지! <레이디 채털리>

개봉 전에 포스터를 여러 종 선보이거나 개봉 후 공개하지 않았던 포스터를 노출하는 경우는 있지만, <레이디 채털리>의 경우처럼 새로 제작된 포스터를 공개하는 일은 이례적인 경우다. 이번 특별 포스터는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팬서비스 차원에서 진행되었는데, 특히 포스터에 사용된 영화 속 장면은 두 남녀 주인공이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의미 있는 순간이자 관객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장면이라는 점에서 선택되었다.

폭넓은 관객층의 지지에 힘입어 전국 5개관이라는 제한된 상영관 규모에도 불구하고, 개봉 2주 만에 관객 스코어 만 명을 돌파(전국 누적 10,088명)한 <레이디 채털리>는 오는 목요일, 부산(CGV 서면)을 시작으로 지방에서도 상영될 예정이라 장기 흥행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sartcenter.co.kr

연락처

영화사 진진마케팅팀장 장선영 02-766-3390 #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