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고 신나는 미션 여행이 시작됐다...신종 맵핑족이 뜬다

뉴스 제공
우리투어네트웍스
2007-07-24 14:36
서울--(뉴스와이어)--사진찍고 그냥 둘러보는 재미없고 남들과 똑같은 여행은 이제는 가라~!!

독특하고 차별화된 신개념 여행을 원하는 여행객이 뜨고 있다. 지도를 가지고 지역의 보물을 찾아 떠나는 이색 여행객인 일명 맵핑족(Map+Shopping=Mapping)이 바로 그것이다.

맵핑족의 열풍은 삼성카드의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가 실시되면서 그 열기가 더해가고 있다.

본 이벤트는 지자체와 공동으로 미션을 수행하는 지도를 기획하여 남해, 안동, 제주, 속초, 강화지역을 떠나는 여행객에게 관광정보도 제공하고, 지도 속 추천 관광지 또는 음식점을 찾도록 하여 재미를 한층 더하게 하였으며, 미션을 완수한 관광객에게는 지역특산품을 무료로 제공토록 하고 있다.

맵핑족이 되고자 하는 여행객은 해당 지역 주요 관광지나 음식점 등에서 미션 지도를 받아 설명된 임무를 수행한 후 관광지 등에서 확인 도장 및 스티커를 받으면 된다.

아름다운 관광지에서 지역의 숨겨진 보물도 찾고 지역에서 추천하는 음식점에서 맛난 음식도 즐기고 지역 특산품도 받을 수 있는 이색 여행은 실속파 여행객인 맵핑족과 함께 신개념 여행 코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본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kr) 내“바캉스 프로포즈”란 또는 여행정보 포털 사이트인 투어토커(www.tourtalker.co.kr)를 참고하면 된다.

우리투어네트웍스 개요
(주)우리투어네트웍스는 관광홍보마케팅 전문 주식회사로서 관광지, 음식점, 숙박지 등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현지에 거주하며 지역여행전문가인 ‘투어토커’가 직접 컨설팅을 해주는 국내유일의 국내/외 여행 정보 1:1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관광상품개발 및 지역 이벤트 기획, 홍보 마케팅, 온라인 시스템 개발, 지역 활성화 교육사업 등의 통합적인 관광홍보마케팅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alkerya.com

연락처

우리투어네트웍스 장인정, 02-539-1681, 010-9912-11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