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중소기업시장의 IP 텔레포니 도입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IP 네트워킹의 강자인 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 (www.cisco.com/kr 대표 김윤)가 국내 중소기업(SMB)들의 IP 텔레포니(IP Telephony) 도입을 활성화하기 위해 1월부터 7월까지 ‘시스코 IP 폰 원플러스원 (1+1)’ 프로모션 행사를 실시한다.

6개월에 걸쳐 진행될 시스코의 이번 프로모션은, 통합서비스라우터(ISR, Integrated Service Router)를 비롯한 라우터 기반의 IP 텔레포니, 즉 시스코 콜매니저 익스프레스(CCME, Cisco CallManager Express)를 도입하는 고객들에게 IP 폰 1대 가격에 2대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시스코 IP 폰 1+1 프로모션’은 240대 이하의 IP 폰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시스코 콜매니저 익스프레스(CCME)는 별도의 IP 교환기를 도입하지 않고도 IP 텔레포니를 저렴하게 도입할 수 있도록 개발된 솔루션으로서, CCME 소프트웨어가 탑재된 라우터는 IP 폰을 최대 240대까지 지원한다. 시스코 콜매니저 익스프레스를 도입할 경우, 라우터가 음성 게이트웨이 및 IP 교환기의 역할을 수행하므로 초기 도입 비용이 크게 절감된다.

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의 신규솔루션 영업팀 홍성규 상무는 “국가적인 차원에서 인터넷 기반 네트워크가 대세가 되고 있는 가운데, IP 텔레포니는 저렴한 통신 비용과 데이터 전송 기능으로 인해 차세대 통신수단으로 주목 받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내 중소기업들은 IP 폰에 대한 인식 부족과 도입비용 때문에 아직까지 망설이고 있는 실정이다. “ 라고 말하며, “시스코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중소기업의 IPT 구축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 줌으로써 IP 기반 통신 환경의 확대에 기여하고자 한다.” 고 이번 프로그램의 취지를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IPT 제품을 도입하는 SMB는 1월부터 7개월 동안에 할인된 가격으로 예전과 동일한 기술지원 서비스를 받게 된다.

시스코 IP 텔레포니 제품군은 음성신호 처리뿐만 아니라, 영상전화 및 영상회의 시스템을 IP로 완전 통합 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업의 통신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서 중소기업들에게 큰 환영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시스코 IP 텔레포니 제품군은 라우팅과 키폰시스템의 복합기능을 갖추고 있어 키폰시스템 설치 공간을 별도로 필요로 하지 않으면서 사용상의 편의, GUI, 이동성, 와이어리스, 보안 등 보다 향상된 기능이 추가되어 있다.

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 커머셜 영업팀의 조태영 상무는 “이번 ‘시스코 IP 폰 1+1 프로모션’은 현재 진행 중인 ‘시스코 이지 리스 (Cisco Easy Lease)’ 프로그램 및 ‘나의 첫 번째 시스코 (MFC: My First Cisco)’ 캠페인과 함께 시행되는 SMB 지원 정책의 일환이다.” 라고 말하며, “시스코는 이러한 일련의 SMB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중소기업들의 비즈니스 생산성 및 효율성 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국내에서는 처음 시행되는 ‘시스코 IP 폰 1+1’ 프로모션은 앞서 2002년에 일본에서 먼저 시행되어 IPT 환경 확대라는 성공적인 결과를 거둔 바 있다. 시스코는 현재 전세계 IP 폰과 IP텔레포니 시장점유율에서도 확고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최근 시너지 리서치(Synergy Research)와 델오로(Dell’Oro)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시스코의 IP 폰은 전세계적으로 4백만 대 이상 판매된 것으로 알려졌다.

‘시스코 IP 폰 1+1’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시스코 파트너/리셀러 및 Cisco Call Center (080-808-8082) 또는
1월말 경부터 시스코 홈페이지(http://www.cisco.com/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시스코시스템즈코리아 개요
시스코는 세계적인 기술 선도기업으로, 1984년 이래 인터넷으로 연결하는 무한한 기회와 가치를 실현하는 데 역량을 집중해 왔다. 시스코 임직원들과 제품, 파트너들은 사회가 보다 안전하게 연결됨으로써 궁극적으로 디지털 기회를 통해 보다 나은 미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시스코와 시스코 코리아에 대한 최신 뉴스는 본사 뉴스룸과 시스코 뉴스 사이트 네트워크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isco.com/kr

연락처

홍소연 이사 02-3429-8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