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모바일 리듬 액션 게임 ‘기타 레전드: 겟 온 스테이지!’ 공개

뉴스 제공
게임로프트
2007-07-24 15:56
서울--(뉴스와이어)--유저가 유명 록 그룹의 일원이 되어 신명 나는 기타 연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모바일게임이 올해 선보인다.

다국적 모바일게임 개발·배급사, 게임로프트는, 모바일 리듬 액션 게임 ‘기타 레전드: 겟 온 스테이지!를 24일 전격 공개했다.

모바일게임 최초로 록 음악을 소재로 제작된 리듬 액션 게임 ‘기타 레전드: 겟 온 스테이지!’는, 유저가 휴대폰을 통해 유명 록 그룹의 기타리스트가 되어 강렬하면서도 현란한 음율을 리듬에 맞춰 빠른 속도로 연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상단에서 하단으로 떨어지는 별 모양의 음표를 타이밍에 맞춰 입력하는 방식으로, 기타를 연주하는 방법을 모르더라도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록 음악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다. 유저가 50여개 이상의 곡 중 하나를 선택해 자유롭게 음악을 연주하는 아케이드 모드부터, 연습 과정을 통해 록 지망생에서 전설의 기타리스트로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락스타 모드 등 다양한 측면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원작자와의 계약을 통해 딥 퍼플의 ‘스모크 온 더 워터’를 비롯한 폴리스의 ‘메시지 인 어 보틀’ 블록파티의 ‘뱅큇’ 등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전설의 유명 록 음악 8곡을 게임에 수록했음이 특징.

건작 드 발루아, 게임로프트 퍼블리싱 부사장은 “록 음악의 진수를 ‘기타 레전드: 겟 온 스테이지!’에 담아내기 위해 다년간 모바일게임의 음악을 제작해 온 게임로프트의 사운드팀이 심혈을 기울여 작업을 추진했다”며 “1천개가 넘는 휴대폰에서의 테스트를 완료한 현재, ‘기타 레전드: 겟 온 스테이지!’가 유저들에게 모바일게임과 록 음악의 진수를 맛 볼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이 섰다”고 말했다.

조원영, 게임로프트 한국 법인 대표는 “‘기타 레전드: 겟 온 스테이지!’는 획일화 되어가고 있는 전 세계 모바일게임 업계에 새 바람을 일으켜 줄만한 재미와 완성도를 갖춘 콘텐츠”라며 “국내 모바일게임 이용자들이 최대한 빨리 게임을 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게임로프트 한국 법인은 게임내 자막을 완전 한글화 할 계획이며, SK텔레콤과 KTF 및 LG텔레콤을 통해 올해 4분기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gameloft.com)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gameloft.com

연락처

게임로프트 권영수 02-554-2442 017-278-40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