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비비크림, 뷰티 쇼핑몰 스킨RX 선정 상반기 최고 매출 기록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7-07-25 08:25
서울--(뉴스와이어)--내 피부 주치의 닥터자르트 비비크림이 유명 해외 브랜드만을 엄선해 판매하는 위즈위드의 뷰티 쇼핑몰 스킨RX(www.skinrx.co.kr)에서 상반기 최고 매출 제품에 선정됐다.

비비크림 전성기라고 할 만큼 수많은 브랜드에서 다양한 기능의 비비크림을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최고의 화장품 전문 쇼핑몰이라고 할 수 있는 스킨RX에서 유명 수입브랜드를 제치고 전체 제품 중 매출1위를 달성한 것.

닥터자르트 비비크림의 기능성을 인정하고 꾸준히 HOT 아이템으로 고객들에게 추천하고 있는 스킨RX 관계자는 "비비크림이 갖춰야 할 기능성과 발림성 그리고 한번 사용해본 고객들의 제품에 대한 신뢰가 강한 제품이라 이 같은 결과를 가져온 듯 하다"고말했다.

비비크림이 출시된지 만 1년여동안 100만개의 판매량을 넘어선 현재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 감사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닥터자르트는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까지 매출 1위를 목표로 하고 있다.

최근 홈쇼핑 진출을 계기로 전국적인 홍보와 가파른 매출 상승을 보이고 있는 닥터자르트는 공연과 파티 거리행사 등 다양한 현장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 더욱 가까워진다는 계획이다.

문의전화 1544-5453.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홍보 담당 김미경 기획팀장 02-3462-9053 019-9166-9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