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부부생활을 도와주는 기능음악이 국내에서 처음 출시되었다. 로맨틱 혹은 에로틱 음악으로 나온 음반들은 단순히 사랑의 감정을 불러일으키려는 것이다. 하지만 특허출원된 엠에스 음악은 성행위의 단계를 연속적으로 지지하도록 만들어졌다. 부부생활을 위한 맞춤형 기능음악이라 할 수 있다.
MS-Surprise 엠에스 서프라이즈 음반 표지
엠에스 음악의 표준적 스타일로 만들어진 곡. 음악적 구조가 안정감을 주면서 성생활의 단계를 구체적으로 지지해 감. 2단계의 약간 느려지는 역템포의 부분이 두 번 나오는 데 이 때에는 다른 체위로 전환할 수가 있음.
MS-Explore 엠에스 익스플로어 음반 표지
낭만적 클래식 스타일. 서프라이즈에서보다 좀 더 자유로운 음악적 구조로 성관계를 지지함. 리드미컬한 멜로디 리듬을 기반으로 플룻과 첼로가 여성과 남성을 묘사하는 전희단계. 2단계 성교단계에는 여성이 주도하는 여유로움과 빠른 리듬의 교차진행. 두 사람의 성적 커뮤니케이션을 아름답게 마무리하는 후희단계.
음악은 행복감을 유발하는 뇌 부위를 자극하는데 성적 자극에서의 부위와 동일하다. 그래서 음악은 성과 연관되어 진다. 하지만 실제 성행위 때에 음악을 사용하는 경우는 드물다. 그것은 음악이 리듬이나 멜로디적으로 성행위 단계에 맞지 않을 때에는 오히려 썰렁해 질 수 있기 때문이다. 엠에스 음악은 전희-성교-후희에 이어지는 성행위의 단계를 구체적으로 지지하면서 두 사람의 성적 커뮤니케이션을 효과적으로 이끌어 낸다.
“엠에스는 행복한 부부를 위한 건강음악”
경험자들은, 엠에스 음악이 "부부생활에 신섬함을 주며 서로를 배려하게 해준다"고 한다. 어떤 이는 "음악이 사랑하는 사람과 한 편의 영화같은 로맨스를 경험하게 해주었다"고 행복해 한다.
엠에스는 가족치료에 뜻을 둔 숙명여대 음악치료대학원 출신 음악치료사들이 최병철교수를 자문교수로 지난 달에 설힙한 회사이다. 현재 엠에스 서프라이즈, 익스플로어 두 종류의 엠에스 음반을 출시하였으며 홈페이지에서 mp3로 다운로드, 혹은 음반으로 구매할 수 있다. 홈페이지 주소는 mmss.kr
엠에스 개요
엠에스는 가족치료에 뜻을 가진 숙명여대 음악치료대학원 출신의 음악치료사들이 최병철교수를 자문교수로 하여 설립한 회사입니다. 현재 엠에스는 부부생활을 돕는 음악 CD를 출시하였으며 앞으로의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부부가 모두 행복해 질 때까지 활동을 계속할 것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mss.kr
이 보도자료는 엠에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