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 부부생활 기능음악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부부생활을 도와주는 기능음악이 국내에서 처음 출시되었다. 로맨틱 혹은 에로틱 음악으로 나온 음반들은 단순히 사랑의 감정을 불러일으키려는 것이다. 하지만 특허출원된 엠에스 음악은 성행위의 단계를 연속적으로 지지하도록 만들어졌다. 부부생활을 위한 맞춤형 기능음악이라 할 수 있다.

음악은 행복감을 유발하는 뇌 부위를 자극하는데 성적 자극에서의 부위와 동일하다. 그래서 음악은 성과 연관되어 진다. 하지만 실제 성행위 때에 음악을 사용하는 경우는 드물다. 그것은 음악이 리듬이나 멜로디적으로 성행위 단계에 맞지 않을 때에는 오히려 썰렁해 질 수 있기 때문이다. 엠에스 음악은 전희-성교-후희에 이어지는 성행위의 단계를 구체적으로 지지하면서 두 사람의 성적 커뮤니케이션을 효과적으로 이끌어 낸다.

“엠에스는 행복한 부부를 위한 건강음악”

경험자들은, 엠에스 음악이 "부부생활에 신섬함을 주며 서로를 배려하게 해준다"고 한다. 어떤 이는 "음악이 사랑하는 사람과 한 편의 영화같은 로맨스를 경험하게 해주었다"고 행복해 한다.

엠에스는 가족치료에 뜻을 둔 숙명여대 음악치료대학원 출신 음악치료사들이 최병철교수를 자문교수로 지난 달에 설힙한 회사이다. 현재 엠에스 서프라이즈, 익스플로어 두 종류의 엠에스 음반을 출시하였으며 홈페이지에서 mp3로 다운로드, 혹은 음반으로 구매할 수 있다. 홈페이지 주소는 mmss.kr

엠에스 개요
엠에스는 가족치료에 뜻을 가진 숙명여대 음악치료대학원 출신의 음악치료사들이 최병철교수를 자문교수로 하여 설립한 회사입니다. 현재 엠에스는 부부생활을 돕는 음악 CD를 출시하였으며 앞으로의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부부가 모두 행복해 질 때까지 활동을 계속할 것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mss.kr

연락처

엠에스 최윤영 대표 010-6776-017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