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중소기업용 NAS 신제품 5종 출시

뉴스 제공
넷기어 코리아
2007-07-25 09:47
서울--(뉴스와이어)--넷기어(한국지사장 김 진 겸 www.netgear.co.kr . Nasdaq : NTGR)는 자사의 네트워크 스토리지 브랜드 ReadyNAS™를 통해 중소기업용 NAS(Network Attached Storage) 신제품 5종을 7월말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의 NAS 신제품은 중소기업용 랙타입 ReadyNAS™1100 RNR4000 시리즈 2종과 데스크탑형 ReadyNAS™NV+ RND4000 시리즈 3종으로 손쉽고 편리한 백업 및 관리 기능, 경쟁사 대비 높은 품질 및 성능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넷기어 ReadyNAS™ 1100 RNR4000 시리즈는 랙장착이 가능한 중소규모의 워크그룹을 위해 특화되어 디자인된 제품으로써 최대 3테라바이트의 저장공간을 제공한다. 2개의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 및 3개의 USB 포트 제공으로 플래쉬 드라이브, 프린터, 무선랜 등과 연결이 가능하며, 하드웨어 RAID기능, 시스템 모니터링 기능 및 손쉬운 액티브 디렉터리 통합 기능 등을 제공한다.

ReadyNAS™NV+ RND4000시리즈는 최대 2 테라바이트의 저장공간을 제공하는 데스크탑형 제품으로 4개의 하드디스크 장착이 가능하다. 특히 넷기어만의 고유한 특허기술인 X-RAID 기술을 통해 하드디스크를 여러 개 추가할 경우에도 별도의 데이터 백업 및 시스템 재구성이 필요 없으며, 자동으로 기존의 백업 및 셋팅 상태에 맞추어 시스템을 구성해 준다. 또한 넷기어 ReadyNAS™ 제품은 자체 OS가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별도의 소프트웨어가 필요치 않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규모 기업용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넷기어코리아 김진겸 지사장은 “전세계 비즈니스 스토리지 시장은 매년 50%이상 성장하는 고성장 시장으로 특히 SMB 스토리지 시장은 넷기어가 성장할 가장 중요한 전략시장 중의 하나이다. 따라서 넷기어는 5월 미국 NAS전문기업 인프란트 테크놀로지 인수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면서 기존 네트워크 장비 시장과 더불어 스토리지 시장에서도 확고한 입지를 다질 것이다”라고 밝혔다.

넷기어 코리아 개요
넷기어 코리아는 고품질의 기업 및 가정용 네트워킹 제품을 설계, 개발, 공급하고 있으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편리한 사용, 높은 품질과 신뢰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다양한 유무선 네트워킹 제품을 공급한다. 1996년 창사 이래로 전 세계적으로 5,000만대가 넘는 제품을 공급해 왔으며,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성을 바탕으로 연평균 28%에 이르는 매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NETGEAR는 미국 본사를 비롯한 전 세계 24 개국의 현지 법인을 거점으로 세계 유수의 IT 유통 업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NETGEAR는 1996년 1월 Bay Networks,Inc의 자회사로 설립되어 1998년 Nortel Networks NA, Inc로 인수된 후 2000년 3월 동사로부터 분사하였으며, 2003년 7월 NTGR이라는 심벌로 나스닥에 상장됐다.

웹사이트: http://www.netgear.co.kr

연락처

넷기어코리아 마케팅 김희준 차장 02-555-0764 이메일 보내기 Fax : 02-555-0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