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on 차세대 디자인의 포토 복합기 3종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포토 대중화를 선도하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대표이사 김대곤, www.canon-bs.co.kr) 은 7월 20일 차세대 디자인이 적용된 포토 겸용 복합기 PIXMA MP145, MP218, MP228등 3기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3기종은 캐논의 EmotionPLUS 디자인이 적용된 신 모델로서 컴팩트한 타입으로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시킨 점이 가장 큰 특징이며 포토 출력과 문서 출력 모두 만족시키기 때문에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학생 및 직장인 등의 홈 프린팅 유저를 위한 엔트리급 모델인 MP145, MP218, MP228은 이전 고가기종에서만 볼 수 있었던 피아노 블랙 컬러의 하이글로시 외장 타입을 채용한 모델로서 기존의 저가 모델과는 확연히 차별화되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또한 전 세계 복사기 시장 1위인 캐논의 기술력이 적용된 *D.C.G Processing Technology를 채용하여 초벌 복사는 물론 재벌 복사까지도 아름답고 깔끔하게 가능하다. 반도체 노광 공정을 적용한 고품질 FINE헤드를 사용하여 하이퀄리티의 포토 프린팅도 가능하다.

MP145는 분당 흑백 20매, 컬러 15매의 출력이 가능하고 USB2.0 Hi-Speed의 고속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며 MP218은 분당 흑백 22매, 컬러 17매의 빠른 출력 속도에 PictBridge를 지원하여 PC없이도 카메라 다이렉트 출력이 가능하다.

MP228은 분당 흑백 22매, 컬러 17매의 속도에 PictBridge와 카드 슬롯이 장착되어 있어 카메라 및 메모리 카드를 통한 다이렉트 출력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자동 사진 보정 기능, 스티커/달력/앨범 출력 기능, ICC프로파일 사용 기능, PDF 파일 편집 기능 등 번들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다양한 출력 기능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소비자가 기준으로 MP145가 11만원, MP218이 13만원, MP228이 14만원 이다. (VAT포함)

캐논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엔트리급 포토 복합기 3종을 통해 일반 사무용도는 물론 포토 출력 부분에서도 한층 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을 형성 하였으며, 빠른 출력 속도와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쾌적한 프린팅 환경을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라며 신제품 출시 소감을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anon-bs.co.kr

연락처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컨슈머전략팀 현혜영 3450-079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