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비엔비 코카-콜라 캔 출시

뉴스 제공
넥슨
2007-07-25 10:22
서울--(뉴스와이어)--비엔비와 코카-콜라가 만났다.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의 인기 캐주얼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이하 비엔비, http://ca.nexon.com/)의 캐릭터를 이용한 ‘코카-콜라 캔’이 출시된 것을 기념하고 공동 이벤트를 개최한다.

7월 말에 출시되는 신규 코카-콜라 캔은 지난 6월부터 진행된 넥슨과 한국 코카-콜라(대표 이창엽, www.cocacola.co.kr) 간 제휴의 일환으로, 비엔비의 유명한 캐릭터 ‘배찌’와 인기 아이템 ‘물풍선’ 등을 사용해 게임 특유의 밝고 귀여운 느낌을 살렸다.

또한, 캔 출시와 함께 ‘크아 코-크 페스티벌(Coke Festival)’ 이벤트를 개최, 9월 27일까지 코-크 플레이 사이트(www.CokePLAY.com)에서 ‘코-크 플레이 포인트’ 를 ‘코-크 바늘’, ‘코-크 물풍선’ 등의 ‘코-크 크아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레벨 10이상 유저 전원에게는 ‘코-크 아이디 치장 아이템’을 무료로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스쿠터’, ‘트라이크 퀵보드’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코카-콜라의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플렛폼 코-크 플레이 사이트(www.cokeplay.com)에 지난 6월 도입 된 ‘크아 비엔비 존’에서는 4개월 분량의 ‘코-크 바늘 아이템’이 오픈 3주 만에 모두 소진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으며, 지금도 유저들의 큰 호응 속에 서비스되고 있다.

비엔비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황승희 개발팀장은 “비엔비 특유의 밝고 활발한 느낌과 코카-콜라의 상쾌함이 잘 어울려 게임 내 ‘코-크 크아 비엔비 아이템’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통해 유저들에게 좀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비엔비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외, 넥슨은 지난 2005년에 한국 코카-콜라와의 제휴를 시작으로 ‘카트라이더’,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등의 인기 게임 내에 특별 아이템을 추가하고 각종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추진하고 있다.

넥슨 개요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이다. ㈜넥슨의 서비스 게임으로는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테일즈위버, 일랜시아, 아스가르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Qplay, CA-BnB, 카트라이더 등이 있다. 또한 2004년 3월 종합 포털 사이트 넥슨닷컴(www.nexon.com)을 오픈했고, 현재 2005년 '넥슨닷컴'은 진정한 게임 포털로서,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xon.com

연락처

넥슨 홍보실 02-2185-043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