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누와 실라의 대모험 vs서핑업 ‘서민정vs백윤식’ 목소리 대결

서울--(뉴스와이어)--올 여름, 이름만 들어도 시원한 북극과 남극에 사는 동물들이 관객들을 찾아와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바로 8월 15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북극곰 ‘나누’와 바다코끼리 ‘실라’가 펼치는 북극나라 모험을 생생하게 담아낸 영화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과 9일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남극의 펭귄 이야기 <서핑업>이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한 여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북극곰과 남극 펭귄의 뜨거운 만남!!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 vs <서핑업> 캐릭터 대결!!

북극곰과 바다코끼리가 모험을 펼치는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은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다큐멘터리 영화 제작사인 내셔널 지오그래픽이 선사하는 100% 리얼 다큐멘터리 영화로 북극곰 ‘나누’와 바다코끼리 ‘실라’의 성장과정에서 겪는 모험을 있는 그대로 담아냈다. 호기심 많은 천방지축 북극곰 ‘나누’와 S라인 몸매를 자랑하는 도전 정신 강한 바다코끼리 ‘실라’는 개성있는 캐릭터로 어린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한편, 8월 9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서핑업>은 남극 최고의 서핑 스타가 되고 싶은 펭귄 ‘코디’가 서핑대회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다룬 영화로, 남극의 신사 펭귄이 등장해 관객들을 찾아 올 예정이다.

최고 배우들의 목소리 연기대결!!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 서민정 vs <서핑업> 백윤식!!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과 <서핑업>은 각각 국내 유명 배우들의 목소리 대결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에서 직접 북극곰 ‘나누’가 되어 나레이션을 하는 배우는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서민정. 서민정은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영어 선생님 역을 맡아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선생님 이미지로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을 통해 가족간의 사랑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 서민정 특유의 발랄하고 귀여운 목소리가 아기 북극곰 ‘나누’와도 잘 어울려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강한 카리스마로 충무로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연기파 배우 백윤식은 <서핑업>에서 움직이는 것조차 귀찮아하는 특이한 펭귄 ‘아찌’의 목소리 연기를 맡아 주목 받고 있다. 백윤식은 자신만의 특유의 저음과 딱 맞아 떨어지는 캐릭터 ‘귀차니즘 펭귄’ 역을 어떻게 소화해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07년 여름 극장가에 찾아올 북극과 남극의 대표적인 두 동물들 북극곰과 펭귄의 모험을 만날 수 있는 영화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과 <서핑업>은 아이들에게 최고의 방학 선물이 될 것이다. 북극곰 ‘나누’와 바다코끼리 ‘실라’의 모험을 통해 생명의 소중함과 자연의 신비를 일깨워줄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은 8월 15일 어린이들을 찾아 갈 예정이다.

연락처

영화사 하늘 02-516-4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