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아이클레보 프리 보상판매 실시

뉴스 제공
유진로봇 코스닥 056080
2007-07-25 14:00
서울--(뉴스와이어)--지능형 서비스로봇 전문기업 유진로봇(http://iclebo.com)은 청소예약과 충전이 필요할 때 알아서 충전하는 신형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프리(iClebo free)’를 보상판매 한다고 밝혔다.

7월 1일부터 한달 간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 지는 이번 행사는 기존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유진로봇의 신형 로봇청소기는 ‘아이클레보 프리(iClebo free)’는 기존 제품에 흡입력 강화, 자율충전기능, 예약청소기능 등 사용자 중심의 기능을 대폭 향상 시켰으며, 다양한 청소모드로 소비자의 취향 및 가정환경에 맞는 청소모드를 선택하여 청소를 시킬 수 있다.

무엇보다 예약기능 및 자동충전으로 가사노동의 일손을 덜고자 하는 주부들에게 시간절약 및 여가시간을 제공해 줄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할 만한 제품이다.

그리고 충전방식의 로봇청소기에 일반적으로 채택된 니켈수소 배터리가 아닌 고효율 고성능의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하여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이외에도 동급기능의 제품 중 저소음, 슬림 사이즈, 세련된 컬러로 기능과 함께 디자인이 크게 반영되는 요즘 트렌드에 맞는 제품이다.

유진로봇의 ‘아이클레보 프리’는 코엑스 로봇&로봇 매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어 구입을 원하고자 하는 주부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유진로봇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기존 제품 출시 후 사용자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편의성을 향상시킨 제품으로 기존 고객에게 새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유진로봇 개요
1988년 설립된 유진로봇은 청소 로봇, 물류 로봇 및 ANS 솔루션, 스마트팩토리 분야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로봇 산업의 패러다임을 전환할 전문 로봇 솔루션 분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ujinrobot.com

연락처

인스피알 김희진 대리 02-2646-6402 010-5303-28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