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예트’ 공식 홈페이지 오픈

서울--(뉴스와이어)--8월 30일 개봉을 앞두고 화려한 액션과 실화의 감동으로 기대를 받고 있는 스펙터클 전쟁 실화 <라파예트>(수입/제공: ㈜라이언엔터테인먼트, 배급: 미로비젼)가 홈페이지(www.lafayette2007.co.kr)를 오픈했다. 1차 세계 대전의 공중전을 그리며 웅장한 스케일과 현란한 비행액션을 선보이고 있는 <라파예트>는 홈페이지 또한 풍부한 볼거리와 함께 클릭하면 직접 전투기를 몰고 세계 최대의 전쟁 속을 누비는 느낌을 강조하여 실감나는 스펙터클과 다양한 정보로 네티즌들의 방문을 유도하고 있다.

<라파예트>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순간, 세계 최대의 전쟁 속 전투비행단이 된다!!

2007년 여름의 마지막을 뜨겁게 달굴 스펙터클 전쟁 실화영화 <라파예트> 홈페이지는 클릭하는 순간1917년의 1차 세계 대전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당시의 영상과 영화 속 액션장면이 교차되면서 실화 영화의 웅장함 강조하고 있다. 영화 속 주인공들처럼 조종석에 앉아 하늘을 나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된 <라파예트>의 홈페이지는 전투기의 폭음과 다양한 메뉴를 통해서 영화와 실제 라파에트 비행단에 대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About 라파예트’메뉴의 경우에는 미국 최초의 전투비행단 라파예트 대원들의 실제 사진을 공개하면서 그들의 역사와 활약상을 소개하고 있어서 하늘을 날고자 순수한 열정을 바쳤던 대원들의 실화에 감동을 더하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개봉 전 만나보는 2007년 최고의 꽃미남, 제임스 프랭코!!!

또한 제2의 제임스 딘이라 불리며 꽃미남 배우로 전세계 여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는 제임스 프랭코의 영화 속 열연 장면도 전격 공개되어 <스파이더맨3> 이후 그의 신작을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그의 모습을 개봉에 앞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미 각종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통해 2007년 헐리우드 최고의 꽃미남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임스 프랭코가 전설의 비행단의 에이스로 분한 모습이 홈페이지 방문자들에게 또 다른 선물이 될 예정이다. 프랑스판 ‘김태희’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신인배우 제니퍼 데커 또한 제임스 프랭코와 애절한 사랑을 보여주는 스틸로 신선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웅장한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을 한눈에 보여주는 포스터 역시 영화의 흥미를 더하고 있다.

화려하고 실감나는 영화 속 액션과 감동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홈페이지를 통해 네티즌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스펙터클 액션 블록버스터 <라파예트>는 8월 30일 전격 개봉을 앞두고 있다.

연락처

영화사 하늘 02-516-401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