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극장가 어린이 영화들의 천국
올 여름 최고의 방학 선물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
어린이들을 신비롭고 환상적인 북극 나라로 안내한다!!
오는 8월 15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은 감독인 아담 라베치 부부가 15년 동안 북극에서 동물들과 직접 생활하며 그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생생하게 담아낸 100% 리얼 감동 스토리다. 호기심 많은 천방지축 북극곰 ‘나누’와 S라인 몸매를 자랑하는 도전 정신 강한 바다코끼리 ‘실라’. 세상물정 모르는 ‘나누’와 ‘실라’의 성장과 좌충우돌 모험이야기를 있는 그대로 담아낸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은 아이들에게 자연의 신비와 생명의 소중함, 가족간의 사랑을 일깨워주는 에듀무비로 어린이 관객들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또한, 인기리에 방영됐던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영어선생님으로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서민정이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에서 직접 북극곰 ‘나누’가 되어 목소리 연기를 펼친다. 서민정 특유의 발랄하고 귀여운 목소리는 세상 물정 모르는 천방지축 ‘나누’와 잘 어울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 외에도, 어린이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영화로는 7월 17일 개봉해 주목 받고 있는 <파워레인저>에 이어, 이미 미국에서 2,900만 달러의 흥행 기록을 가지고 있는 <라따뚜이>, 그리고 6,800만 달러의 개봉성적을 가진 <브루스 올마이티>의 두번째 이야기 <에반 올마이티>, 백윤식이 내레이션을 맡은 <서핑업>도 어린이 관객들을 찾아올 준비를 하고 있다.
이처럼 어린이 영화들이 주목 받고 있는 것은 어린이 영화의 시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우뢰매>, <유희왕>, <포켓몬스터> 등을 바탕으로 영화계에서 점차 폭넓게 자리 잡았다. 특히, 2005년 ‘부산국제어린이영화제 프레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올해 8월 ‘제2회 부산 국제 어린이 영화제’가 열리게 되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세계적인 권위를 가진 다큐멘터리 영화 제작사 내셔널 지오그래픽이 선사하는 감동 실화 <나누와 실라의 대모험>은 생명의 소중함과 가족간의 사랑을 일깨워줄 에듀무비로 오는 8월 15일 가족영화의 천국 CGV에서 만날 수 있다.
연락처
영화사 하늘 02-516-4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