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다이소 아이스바로 더위나세요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규모의 균일가 생활용품 기업인 다이소아성산업(대표이사 박정부, www.daiso.co.kr)이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어린이들이 가정에서 시원하고 재밌게 보낼 수 있도록 홈메이드 아이스바 제조기인 ‘아이스 캔디기’와 ‘아이스 트레이 세트’ 등 아이디어 여름용품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이소가 출시한 아이스 캔디기는 아이스바의 형태를 잡아주는 틀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아이스바를 만들어 먹을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다. 손잡이가 달린 8cm의 틀에 아이스크림 내용물을 넣고 냉동실에서 얼렸다가 꺼내면 시중에서 파는 아이스바와 같은 모양이 만들어진다.

아이스 캔디기는 가정에서 안전에 대한 걱정없이 아이들 여름철 간식을 직접 만들어주고 싶은 엄마들의 마음을 반영했다. 또한 갈아놓은 생과일이나 과일쥬스, 유제품 등을 아이스캔디기 틀에 부어 얼리기만 하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따로 재료비를 들이지 않고도 간편히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가격은 1000원.

아이스 캔디기와 함께 얼음 소비량이 많은 여름철, 제빙기와 얼음통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아이스 트레이 제품도 편리하게 사용가능하다. 가정의 냉장고 냉동실의 규격에 맞게 제작되어 수납도 용이하며, 제빙기와 얼음통이 분리되기 때문에 사용하기 간편하다. 가격은 1000원.

다이소 마케팅 안웅걸 이사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어린이들의 건강 및 안전을 생각하는 어머니들에게 가정에서 손쉽게 아이스바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아이스 관련 제품군이 인기가 높아 판매가 늘고 있다”고 밝혔다.

다이소는 전국 370여개의 생활용품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방용품, 욕실용품, 사무용품, 원예용품, 인테리어용품 등 총 2만여 가지의 생활용품을 대부분 2천원 이하의 균일가로 판매하고 있다. 월 평균 400여 가지의 신상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는 대표적인 균일가 생활용품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s://www.daiso.co.kr/

연락처

다이소아성산업 안웅걸 이사 031-289-0910
홍보대행사 프리스트 남향미 팀장 019-398-925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