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로드온라인, 레전드Ⅶ ’진시황릉’ 공개테스트에 앞서 10차 아이템 및 주요 몬스터 공개

뉴스 제공
조이맥스 코스닥 101730
2007-07-30 10:03
서울--(뉴스와이어)--조이맥스(대표 전찬웅)는 오늘(30일) 자사가 개발하고 아보카도엔터테인먼트(대표 김성준)가 서비스하는3D MMORPG 실크로드온라인은 홈페이지를 통해 레전드Ⅶ, ‘진시황릉’의 주요 10차 아이템 및 몬스터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미리보기를 통해서 그간 비밀에 부쳐졌던 무기 등 아이템의 정체가 밝혀진다. 또한 중국 ‘시후호 뇌봉탑’에 얽힌 ‘백사전설’을 모티브로 한 ‘백령’ 등 주요 몬스터의 흥미로운 탄생배경이 밝혀져 또 하나의 재밋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일곱 번 째 전설의 문을 두드리는 순간, 유저들은 그 어느 때보다 압도적이고 화려한 형상의 몬스터와 함께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분위기 및 극대화된 스릴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동시에 업데이트 되는 중국, 유럽 아이템은 각 종족 별 캐릭터에 어울리는 동서양의 정서를 반영하는 등 유저들에게 새로운 자극을 선사한다.
파천검 등 십이지신의 호랑이를 모티브로 한 중국 아이템과, 다크모나크 등 십이성좌의 황소자리를 모티브로 한 유럽아이템의 영감은 유저들로 하여금 게임 속의 살아있는 전장을 느끼게 할 전망이다.
이들 10차 아이템은 레벨 90부터 각 종족 범위 내에서 단계적으로 착용이 가능하다.

조이맥스의 한 관계자는 “지금까지 실크로드 온라인의 캐릭터 및 아바타 아이템은 세련된 디자인과 독창적 세계관으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에도 높은 만족도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실크로드온라인 레전드Ⅶ ‘진시황릉’은 8월1일 공개테스트 참가자를 선정, 8일부터 본격적인 공개테스트에 돌입할 예정이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실크로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silkroadonline.co.kr)및 홈페이지 내 유저 웹 메거진(S.U.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lkroadonline.co.kr

연락처

홍보마케팅 팀장 정승철 02-420-8854 (내선: 203) 017-336-3331 이메일 보내기 FAX : 02-420-885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