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굿, ‘제9회 두타 벤처 디자이너 컨퍼런스' 굿공모전 선정

서울--(뉴스와이어)--공모전종합미디어 ‘씽굿’(www.thinkcontest.com)이 이달의 굿공모전으로 '제9회 두타 벤처 디자이너 컨퍼런스 2007'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 패션공모전은 현재 9회를 맞이해 패션 분야에서는 대표적인 공모전으로 패션 창업을 꿈꾸는 예비 패션디자이너들에게 기회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의 출품테마는 ‘Techno Fantasia’이며 패션 디자인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회의 대상 수상자에게는 500만원 시상금과 함께 패션몰 두체 매장 제공 또는 일본문화복장학원 1년 장학금(1천만원)을 받을 수 있고 금상 은상에게도 두체 매장 입점 혜택을 준다.

참가 지원서는 두타 1F 안내데스크 배부 및 홈페이지 다운로드 (www.doota.com)를 통해 오는 9월 16일(일)까지 배부하며 스타일화 접수는 9월 11일(화)부터 9월 23일(일)까지, 본선은 11월 1일 오후 6시 30분 서울패션아트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심사는 1차결과 발표 후 2차 패턴실기시험 및 3차 실물·면접심사 등을 거쳐 본선 무대에 진출작을 가리게 된다. 기타 세부 사항은 홈페이지 두타닷컴을 참조하면 된다.

한편 공모전종합미디어 ‘씽굿’과 월간 공모전가이드북은 「건강한 공모전문화만들기 캠페인」을 전개하며 우수한 공모전을 '굿(Good)공모전'으로 선정, 발표하고 다양한 홍보를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inkcontest.com

연락처

씽굿 기획홍보실 02-334-7540 이동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