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콤, KT와 각종 문제풀이 및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다운로드 서비스 제공 제휴 체결

뉴스 제공
드림어스컴퍼니 코스닥 060570
2007-07-30 13:53
서울--(뉴스와이어)--레인콤(대표 양덕준, 김혁균 www.reigncom.com)은 KT(대표 남중수 www.kt.co.kr )와 각종 문제풀이 및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다운로드 서비스에 대한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전자사전 딕플 등 CSD 기능의 레인콤 제품 사용자들은 KT가 운영하는 전자책 사이트 (www.bookt.co.kr)에서 제공하는 U-Book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아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레인콤과 KT 관계자는 설명했다.

제휴 서비스는 8월 1일 출시 예정되어 있는 초미니 사이즈의 프리미엄급 전자사전 아이리버 ‘딕플 D5’를 통해 최초 시행되며, ‘딕플 D5’ 사용자들은 전자사전에서 자유롭게 토익, 토플 문제풀이 등 학습 콘텐츠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제공되는 학습 콘텐츠는 단순 텍스트 나열이 아닌 일반 종이 문서의 편집 형태를 그대로 볼 수 있어, 실제 토익, 토플 시험환경과 동일한 학습환경에서 편리하게 공부할 수 있다.

레인콤 기획조정실 임지택 이사는 “전자사전의 활용 가치를 극대화 하고, 콘텐츠 이용 폭을 넓힌 이번 서비스가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이라 기대한다”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향후에도 혁신적인 기기 출시는 물론 콘텐츠의 전문성을 갖춘 여러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 이라고 말해 향후 사업 추진에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KT 전자책사이트(www.bookt.co.kr) 소개

KT 전자책 웹사이트(www.bookt.co.kr)에서는 PC 및 휴대용 단말기(PDA, PSP, PMP, 전자사전, 휴대폰 등)에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는 각종 문제풀이, 엔터테인먼트 등의 유북(U-Book)콘텐츠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iriver.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레인 성상현 02-3210-9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