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샛, 고객센터 확장이전 등 A/S강화
프리샛은 그 동안 차별화된 내비게이션 관련 DMB모듈 기술과 월평균 2만 여대 생산이 가능한 자사의 안정적인 제품공급 라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가격 면에서도 만족할만한 내비게이션을 제공해왔다.
기존 업체들은 유통사나 제조사에서 운영하는 경우도 있지만, 프리샛은 제품개발, 판매, A/S의 원스톱(One-Stop)서비스를 위해 생산 공장에서 운영하던 고객센터를 지난 1월15일 본사 내로 옮겨와 전문화된 기술상담 시스템을 구축 해 운영하고 있다.
프리샛 고객센터에서는 기본적으로 제품 설치 및 사용 안내, 기술관련 콜센터 업무뿐만 아니라 수리, 배송, 기술지원 등 사후 서비스 업무까지 겸하고 있어 방문고객도 쾌적한 환경에서 제품 관련한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쇼핑몰 운영 업무도 겸하고 있어 평소 문의 사항을 토대로 정확하고 세심한 제품 관련한 답변을 작성할 수 있다.
고객센터의 문의사항 중 대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맵 업그레이드 방법과 PC조작이 미숙해 프로그램 재설치 및 사용방법에 관해 물어오는 고객 문의로 요즘과 같은 휴가철에는 특히 평소보다 1.5배 정도 많은 상담이 접수되고 있다.
프리샛 고객센터의 이용승 팀장은 “고객센터가 본사로 이전된 후 소비자의 반응 또는 제품 관련한 민원사항을 본사와 긴밀하게 주고 받아 신제품 개발 시 소비자의 의견 사항을 신속하게 적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프리샛 고객 상담은 콜센터를 통한 전화 상담 또는 프리샛 내비게이션 홈페이지(www.freesatnavi.co.kr)를 이용한 메일문의 및 전화 상담예약을 할 수 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30부터 17:30까지 운영되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한다.
웹사이트: http://www.sambomotor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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