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8월 최고근로인 선정

창원--(뉴스와이어)--창원시는 8월의 최고근로인상 수상자를 확정 발표했다.

이달의 최고근로인상은 지난 7. 23(월) 기업사랑 공적심사위원회의 심사평가를 거쳐 27년동안 전기분야에 전념하며 후배양성을 위해 크게 기여한 삼성테크윈(주) 제3사업장 심상흥(46세)씨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8월의 최고근로인으로 선정된 심상흥씨는 방산제품을 생산하는 삼성테크윈(주) 제3사업장 환경안전U팀에 근무하며 전기공사 기능장, 전기공사 기사, 전기기기기능사 자격증 보유등 뛰어난 기술력을 갖추고 기능경기대회 심사위원으로 참가하여 산업기능인 후배 양성에 남다른 노력을 기울여 왔다.

특히 2007년에는 작업장 천정내 고압방전용 나트륨등을 자연조명인 산업형광등으로 교체하여 작업자 시력보호와 환경개선을 이루고 년간 1,000만원의 에너지 절감 효과를 가져왔다.

뿐만아니라 피크전력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전산설비 시스템 구축, UNIT HEATER 제어개선등 효율적 전력체계관리 강화에도 크게 기여해 왔다

노사화합을 위한 수요 산행 및 월2회 내서지역 아동센터 방문을 통한 학습도우미 활동등 주변의 어려움을 함께하며 섬김경영 실천을 위한 봉사자로서 또한 주변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달의 최고근로인으로 선정된 삼성테크윈(주)제3사업장 심상흥(46세)기장은 시보, 홈페이지, 시청전광판, 플레카드 게첨등 홍보는 물론 2007.2월 근로자를 위한 기업사랑일환으로 창원시- CJ CGV 창원점과의 협약체결에 따라 CJ CGV창원점에서 상영되는 영화를 9월 한 달 동안 무료로 볼수 있게 된다.

창원시 이달의 최고 근로인은 매월 15일까지 신청 접수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angwon.go.kr

연락처

창원시청 공보감사담당관실 공보담당 유경일 055-212-206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