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 KBS뉴스에 웹분석 솔루션 Logger™(로거) 공급

뉴스 제공
비즈스프링
2007-07-31 13:24
서울--(뉴스와이어)--웹분석 전문업체인 비즈스프링(대표 이철승)은 KBS뉴스(http://news.kbs.co.kr)에 웹분석 솔루션 ‘Logger™(로거)’를 공급했다고 31일 밝혔다.

한국의 대표적 뉴스 사이트인 KBS뉴스는 각종 컨텐츠와 네비게이션에 대한 방문자(독자)의 성향 및 특성, 방문자의 충성도(loyalty)를 복합적으로 분석하여 선호하는 컨텐츠를 특성에 따라 분류하는 작업을 할 수 있게 되었고, 정확히 측정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컨텐츠를 포함한 전체 웹사이트의 퀄리티(quality) 향상과 근거데이터에 의한 효율적인 웹사이트 운영을 진행 할 수 있게 되었다.

Logger™는 국내 순수 기술로 개발되어 'GS인증' 및 'Best ASP service in Korea'에 선정된바 있으며, 국내기업의 성향에 적합하고 우수한 기능과 경쟁력을 겸비한 제품으로 웹분석 시장의 선도적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비즈스프링 개요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1년 동안 웹 분석 서비스를 운영해 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 제공과 고객 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 분석 서비스다.(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연락처

비즈스프링 웹분석사업팀 신성무 대리 02-6220-5286, 010-3194-46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