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건설, ‘래미안 갤러리-어린이 미래주거 체험교실’ 운영

뉴스 제공
삼성물산 코스피 028260
2007-08-01 09:33
서울--(뉴스와이어)--삼성건설은 여름방학 기간을 맞아 유치원 및 초등생을 위한 “래미안 갤러리 - 어린이 미래주거 체험교실”을 운영한다.

환경을 먼저 생각한 주거기술과 미래의 집을 한자리에서 체험해 볼 수 있으며, 8월 1일부터 한 달간 강남 래미안 갤러리에서 열린다.

방학이 되면 으레 고민되는 우리 아이들을 위한 체험학습 장소.

웬만한 박물관도 다녀왔고, 유명 미술전을 다 보자니 비용이 만만치 않고... 뭔가 색다른 게 없을까 고민하는 부모들을 위해 래미안 갤러리에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미래 주거 체험교실을 마련했다.

삼성건설은 새로운 기술과 미래 주택문화를 선보이는 일원동 래미안 스타일관을 여름방학 동안 초등생 및 유치원생들을 위한 어린이 체험교실로 운영한다.

집을 위한 자연환경 에너지 활용법, 쓰레기 처리 방법, 빗물 이용 시스템 등 환경을 먼저 생각한 주거 기술과 2015년 미래의 집을 한자리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어린이 미래 주거 체험교실은 8월 1일부터 시작해 9월 1일까지 매주 월 ~ 토 오후 2회씩 실시된다.

삼성물산 개요
삼성물산은 1938년 창업 이래 산업계의 주역으로 한국 경제의 고도화와 세계화를 선도하고 있는 삼성그룹의 모태기업으로 창업이래 무역을 통해 한국 경제의 발전과 함께 성장했으며, 1975년 정부로부터 한국 종합상사 1호로 지정 받은 이후 본격적인 해외 영업을 확대해 한국의 대외 무역을 선도적으로 이끌어 온 국내 최고의 종합상사이다. 삼성물산은 무역업에 한정된 사업 영역을 벗어나 1996년엔 삼성건설과 통합하였으며, 1997년에 유통업에 신규 진출하였다. 현재 삼성물산의 사업영역은 크게 상사, 건설, 주택, 유통으로 나뉘며, 2개 부문 체제로 상사부문내에 유통본부가 있고, 건설부문에서 주택사업을 함께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amsungcnt.com

연락처

삼성물산 건설부문 래미안 갤러리 02-2226-3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