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유니폼 마케팅 도구로 활용
또한 홈페이지 개편 이벤트의 일환으로 ‘디워’ 메가박스 개봉당일 VIP시사회에 총 400명을 초대하는 한편, 훼미리마트 멤버쉽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예매권 1,600장을 증정하는 등 총 2,000명의 고객에게 영화 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훼미리마트 홍보마케팅팀 이광우 팀장은 “점포에서 착용하는 유니폼도 중요한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하여 이번 공동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기존과는 차별화된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훼미리마트는 이 밖에도 제주도에서 북한 금강산과 개성공단까지 진출하여 형성한 전국 네트워크망을 제휴수단으로 적극 활용해 왔다. 점두에 영화 홍보물을 부착하여 영화 홍보역할을 하여 영화사의 단골 제휴사로 자리매김했을 뿐 아니라 각종 행사 이벤트, 신상품 소개 등 홍보역할 선호 대상 1위로 인식되는 등 지역네트워크망으로도 적극 활용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gfretail.com
연락처
보광훼미리마트 홍보담당 최지원 02-527-7096 010-6823-3712 이메일 보내기